반응형

2017/06 27

하이비젼시스템에 관한 오늘자 신영증권 리포트 브리핑!!

​ 신영증권에서 하이비젼시스템(126700)에 대해 "듀얼카메라 채용 확산과 글로벌 스마트폰 고객사의 신기술 장비 채용으로 인하여 동사의 올해 실적은 매출액은 전년대비 105% 증가한 1,588억원, 영업이익은 380% 증가한 224억원이 전망"라고 분석했다. 또한 신영증권에서 "증강현실 기술을 구현하기 위해서는 듀얼카메라, 3D 기술 등이 필수적인데 동사는 이 분야에서 가장 앞선 기술을 확보한 독보적인 기업. 특히 듀얼카메라 제조 및 검사 분야를 독점하고 있기에 향후 증강현실 산업 성장의 수혜가 전망된다"라고 밝혔다. 한편 "내년에는 듀얼카메라 탑재가 보편화 되면서 아직 듀얼카메라를 탑재하지 않은 글로벌 스마트폰 제조사도 내년에 출시되는 모델에는 듀얼카메라 채용을 예정하고 있으며, AR(증강현실) 관련..

생각공유/정보 2017.06.27

리니지m 자동사냥 잘 되는지 확인하는 초간단 꿀팁! (feat. 리니지M Talk)

리니지m 자동사냥 잘 되는지 확인하는 초간단 꿀팁! (feat. 리니지M Talk) 보통 리니지m 플레이할 때, 모바일 말고도 아이패드를 비롯한 태블릿이나, PC를 통해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자동사냥 돌려 놓고 잠깐 어디 다녀오실 때 자동사냥 잘 되고 있는지 불안할 때!! 외부에서 모바일로 자동사냥 확인할 수 있는 초간단 방법입니다! 리니지m 톡인데요, (리니지m 공식 대화 어플입니다) 여기 접속하시면, 하단 [로비]에서 현재 나의 장비와 경험치 확인이 가능합니다! 레벨 표시 옆에 경험치가 실시간으로 반영이 되는데요, 몬스터를 잘 잡고 있다면, 경험치가 계속 올라갑니다!! 혹시나 경험치가 안오르고 가만히 있다면.. 죽었거나.. 렉으로 인해 멈춘겁니다 ㅠㅠ 리니지m 꿀팁으로 모두 즐린하세요~ 아, 리니..

생각공유/정보 2017.06.26

리니지m 무과금유저 활 요정 육성 레알 꿀팁!!! (스탯부터 장비까지)

리니지m 무과금유저 활 요정 육성 레알 꿀팁!!! (스텟부터 장비까지) 리니지 시절의 향수가 그리워서 리니지m으로 오신 분들도 많지만, 리니지m으로 리니지를 처음 입문하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아 간단하게 리니지m 활요정 육성법을 알려드립니다! 먼저, 가장 중요한 리니지m 요정 스텟!!! 스탯 위에서 군터가 설명하는 것처럼 스텟은 10렙 마다 1씩 제공 받지만, 레벨 51부터는 레벨 1당 스탯을 1씩 제공 받습니다. 리니지m 활 요정의 베이스는 덱스(DEX)입니다!! 콘(CON)이나 인트(INT), 위즈(WIS)는 뎃츠 노노!! 그냥 렙업 때 스텟을 추가할 수 있으면 덱스에 몰빵 해주시면 됩니다. 가장 무난하고, 전혀 문제 없습니다! 왜냐하면, 덱스가 있고 없고의 활 박히는 수준이 차원이 다르기 때문이에요..

생각공유/정보 2017.06.26

리니지m 퀘스트 공략! 48~51레벨 하이네 2차 메인 퀘스트 리스트

리니지m 퀘스트 공략! 48~51레벨 하이네 2차 메인 퀘스트 리스트 리니지m 무과금유저도 퀘스트만 열심히하면 빠른 레벨업이 가능합니다! 기존 51레벨이었던 메인 퀘스트가 6월 24일 업데이트로 48레벨로 조정되었고, 퀘스트 몬스터의 리젠율도 높아졌습니다! 하이네 주변에 나오는 몬스터들도 가득차 있는데요, 여기 몹들이 경험치도 잘 주고, 아데나도 잘 주는 편이니 기란던전 사냥보다도 괜찮은 느낌입니다! 13개의 퀘스트 완료로 광렙 하시길! 01. 악어 사냥 : 악어 200마리 처치 02. 사악한 거미들 : 사악한 옹골리언트, 사악한 셸로브 각 90마리 처치 03. 사악한 결정체 : 블라이드, 에트를 처치해 사악한 결정체 60개 수집 04. 쥬라카 처치 : 쥬라카 225마리 처치 05. 라미아의 징표 : 라..

생각공유/정보 2017.06.25

리니지m 무과금유저 클래스별 초반 사냥용 아이템 추천(~45레벨)

리니지m 무과금유저 클래스별 초반 사냥용 아이템 추천(~45레벨) 군주 다마스커스 검(퀘스트), 마법 방어 사슬 갑옷(제작), 마법 방어 투구(퀘스트), 반사 방패(퀘스트), 마법 망토(퀘스트), 티셔츠(퀘스트), 암령의 장갑(퀘스트), 강철 부츠(제작), 강철 각반(제작) 장신구(공통): 퀘스트 목걸이(완력, 지식, 민첩), 영혼의 귀걸이(제작), 수호의 반지(제작), 항마의 반지(퀘스트) 기사 싸울아비 장검(제작), 마법 방어 사슬 갑옷(제작), 마법 방어 투구(상인), 사각 방패(퀘스트), 마법 망토(퀘스트), 티셔츠(퀘스트), 암령의 장갑(퀘스트), 강철 부츠(제작), 강철 각반(제작) 장신구(공통): 퀘스트 목걸이(완력, 지식, 민첩), 영혼의 귀걸이(제작), 수호의 반지(제작), 항마의 반지(..

생각공유/정보 2017.06.25

500개의 예쁜 한글 이름, 예쁜 우리말 이름, 예쁜 우리말 태명 모음!

500개의 예쁜 한글 이름(태명) 모음 태명을 지어 태아와 태담을 나누면 아이의 두뇌가 발달하고, 임신부의 정서 안정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소중한 내 아이를 위한 예쁜 우리말 태명을 모아봤습니다. 순우리말, 한글로 된 예쁜 태명의 의미와 뜻도 함께 적어놨으니, 예쁘게 써주세요~ :) ※ 가나다라 순으로 정리하였습니다. ㄱ 가든 : 가볍고 단출하다 의 뜻인 가든하다 에서 뿌리(어근)를 따온 이름. 가람 : 강(江)의 옛말로, 영원히 흘러가는 업적을 남기는 사람이 되라는 뜻으로 지은 이름. 가람슬기 : 강(가람- 옛말)처럼 푸르게, 그리고 슬기롭게. 가람휘 : 휘(곡식을 되는 그릇의 한 가지로 20말, 혹은 15말 들어가 있다)에 강(가람- 옛말)물을 가득 채울 수있을 만큼 큰 그릇이 되라는 의미. 가림..

생각공유/정보 2017.06.25

MAKEAPP 화장을 지워주는 신박한 어플ㅋㅋㅋ

MAKEAPP 화장을 지워주는 신박한 어플ㅋㅋㅋ 이 어플 재밌네요 ㅋㅋ 예쁘게 화장한 모습도 쌩얼로 만들어 버려ㅋㅋㅋㅋ 쌩얼도 다들 예쁜데? 조니뎁ㅋㅋㅋㅋㅋ #makeapp #makeup 어플 #makeapp 어플 #화장을 지워주는 어플 #화장 지워주는 앱 #노메이크업 #쌩얼 어플 #쌩얼 #짤 #메이크업 어플 #메이크업 앱 #움짤 #웃긴짤 #웃긴짤 gif #카톡짤 #웃긴 움짤 #병맛짤 #짤 모음 #짤방 모음 #움짤 모음 #움직이는짤방 #연예인 움짤 #동물 움짤 #귀여운 움짤 #예쁜 움짤 #움짤 다운 #움짤 다운로드 #짤 #짤방 #웃긴움짤 #웃긴짤방 #짤림방지 #gif #jpg 당신이 찾는 바로 그 짤! 왼쪽 상단 검색 기능을 통해 검색해보세요! 찾으시는 짤이 없다면? 방명록을 통해 문의 남겨주세요! 그 ..

생각공유/정보 2017.06.25

국내 기업 2,000개의 광고 카피 및 슬로건 모음 13탄 - 기타 편

2,000개의 광고 카피 및 슬로건 모음 국내 기업의 광고 카피 및 슬로건을 모아봤습니다. 첫 번째는 기타 카테고리의 광고 카피와 슬로건입니다. 광고 카피가 기업의 슬로건이 되는 경우도 많은데요, 기업이 추구하는 가치와 비젼을 광고 속에 표현하는 경우가 많이 때문이겠죠? :) - 언제나 스물여덟 살 젊은 감각 - 에스콰이아 - 무모한 분들, 유모있게 삽시다 - 스펠라707(가발) - 당신의 이름도 당신만의 것이 아닐 수 있습니다 - 사디파슨스 - 이 남자, 추억으로 숨쉰다 - 엑시고 옴므 - 이 남자, 그시간을 기억한다 - 엑시고 옴므 - 숨소리조차 조여오는 위협... 그는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다! - [영화] 이너프(콜롬비아트라이스타) - 천사와 악마가 만나는 곳! 그 곳에서 자유를 느낀다! - 올레오..

생각공유/광고 2017.06.25

국내 기업 2,000개의 광고 카피 및 슬로건 모음 12탄 - 서비스 편

2,000개의 광고 카피 및 슬로건 모음 국내 기업의 광고 카피 및 슬로건을 모아봤습니다. 첫 번째는 서비스 카테고리의 광고 카피와 슬로건입니다. 광고 카피가 기업의 슬로건이 되는 경우도 많은데요, 기업이 추구하는 가치와 비젼을 광고 속에 표현하는 경우가 많이 때문이겠죠? :) - 즐거움에는 힘이 있다! - CJ - 남자들도 이젠 세일을 알아야 한다 - 신세계 - 캄캄한 세상 새벽을 여는 청춘아 - 삼성생명보험 - 당신의 젊음을 응원합니다 - 삼성생명보험 - 당신이 생각한 그대로의 사람이 나올 겁니다 - 듀오 - 보이지 않는 곳까지 살펴보는 당신의 손길에서 보험의 참 뜻을 배웁니다 - 현대해상화재보험 - 제가 먼저 봐서 천만다행이죠 - 현대해상화재보험 - 널리널리~네 브랜드를 퍼뜨려봐! - 덕성여대 - ..

생각공유/광고 2017.06.25

국내 기업 2,000개의 광고 카피 및 슬로건 모음 11탄 - 통신 편

2,000개의 광고 카피 및 슬로건 모음 국내 기업의 광고 카피 및 슬로건을 모아봤습니다. 첫 번째는 통신 카테고리의 광고 카피와 슬로건입니다. 광고 카피가 기업의 슬로건이 되는 경우도 많은데요, 기업이 추구하는 가치와 비젼을 광고 속에 표현하는 경우가 많이 때문이겠죠? :) - 7억짜리 단서? 궁금하면 이 신문을 열심히 뒤져보시오! - OKCASHBAG(SK텔레콤) - 지금 OKCashbag.com으로 가자! - OKCASHBAG(SK텔레콤) - ① 자동응답기 "돈? 7억이면 되겠나?" - OKCASHBAG(SK텔레콤) - ② 소포 "발신인불명?" - OKCASHBAG(SK텔레콤) - ③ 탐정수첩 "당신, 목숨이 둘이오?" - OKCASHBAG(SK텔레콤) - ④ 비디오테이프 "여기가 어디죠? 아악~!..

생각공유/광고 2017.06.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