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정보

왕좌의 게임 시즌6 8화 Game of Thrones S06 E08 (스포 엄청남!!)

아이디어샤워 2016. 6. 14. 21:02
반응형

#왕좌의 게임 시즌6 8화 #왕좌의게임 시즌6 8화 #왕좌의게임시즌6 8화 #왕좌의게임 최신 #왕좌의 게임 시즌6 7화 #왕좌의게임 시즌6 7화 #왕좌의게임 시즌6 6화 #왕좌의 게임 시즌6 6화 #용엄마 대너리스 타가리옌 #왕좌의게임 시즌6 5화 #호도르 #Hold the door #호도르 짤 #왕좌의 게임 시즌6 5화 대러니스 #타가리옌 #에밀리아 크라크 #왕좌의게임 시즌6 4화 #왕좌의 게임 시즌6 3화 #왕좌의게임 시즌6 #Game of Thrones S06 E04 4화 #Game of Thrones S06 E03 3화 #왕좌의게임 #왕좌의게임 시즌6 #왕좌의게임 시즌6 1화 #Game of Thrones S06 #Game of Thrones S06 E03 #Game.of.Thrones.S06E03 #꿀잼 #왕좌의게임 시즌6 3화 #왕좌의게임 인물 #왕좌의게임 인물관계도 #짤 #움짤 #짤방 #존스노우 #램지 #싸이코패스 #테온 그레이조이 #산사 #브리엔 #라니스터 세르세이 #제이미 #조프리 #마저리 #마르텔 #대너리스 타르가르옌 근황.jp #존스노우 부활 #존스노우가 살아났다 #존스노우 살아남 #왕좌의게임 시즌6 3화 줄거리 리뷰 내용 스포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 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왕좌의게임 Game of Thrones S6 E08 

:) 

 

왕좌의 게임 시즌 6 8화

 

줄거리 입니다.

 

 

 

 

 

이 연극은 언제 끝나나~

 

 

 

 

 

Anyway, 인기 쩔어 ㅋㅋㅋㅋ

 

 

 

연극이 끝나고 난 뒤~

 

 

 

 

아리아 등장 ㅠㅠㅠㅠ

 

피...피...

 

 

 

 

이 배우 살려줬더니

이번엔 이 배우가 아리아 살려줌

 

 

약인듯 약아닌 마리화나를 준 느낌?

 

 

암튼, 아리아는 회복함

 

 

 

 

 

키스 강좌 ? 키스 특강 듣는중ㅋㅋㅋㅋ

 

 

 

 

 

 

 

 

뒤...

 

 

뒤...엔.......

 

 

 

 

 

 

근데 뭐 너가 잘못을 저질렀으니..

 

 

 

 

 

빠 to the 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

 

보기만 해도 너무 아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잔인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오늘따라 유난히 무게잡는 세르이

 

 

 

그리고

 

그런 세르이의 태도가 심히 맘에 안드는

 

사이비종교 얼짱(?)

 

 

 

 

오늘따라 유난히 화나 보이는(?)

 

세르이 지키미

 

 

 

도끼로 가슴 찍어 봤자

 

소용 노노

 

 

 

 

 

 

왕좌의게임 시즌 역사상..........가장 잔인한 죽음으로......빠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잔인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을 으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ㅠㅠㅠㅠㅠㅠ

 

 

 

 

 

 

이런 상황이 기쁘기만한 1인

 

 

 

 

 

 

와.. 이름을 까먹었으나...

오늘 님 좀 짱 멋졌음

 

 

말을 정말 잘해

 

 

 

 

 

오늘도 어김없이 세르이를 실망시키는

 

사이비종교에 푹빠진 우리 아들님

 

 

 

 

 

 

으헝헝 ㅠㅠ

 

 

 

 

 

 

나라는 전쟁(?)중인데, 와인에 농담 따먹는 여유 ㅋㅋㅋㅋ

 

 

 

 

조크좀 해봐 조크좀 제발

 

 

 

 

자신의 조크가 맘에 든 1인

 

 

 

자신이 생각해도

 

자기가 한 조크가 웃긴듯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만족감 200%의 표정

 

 

 

 

와.. 진짜 살다 살다 이렇게 재미없는 조크는 처음인듯.

 

 

 

 

하지만

그냥 기분이 좋은 그레이씨.

 

이 둘. 썸타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야 사태의 심각성을 ...

 

 

 

 

 

포로와 열심히 얌전히 대화중인 제이미

 

 

 

결국 성 획득ㅋㅋㅋㅋ

 

 

 

 

 

 

그리고 약속대로 이 여인을

도망치게 해줌

 

 

알고보면, 둘 사이도 진짜 묘한사이

 

 

 

 

 

피라미드마져 공격당할 줄은 몰랐던 그레이씨.

 

 

 

 

 

짜잔!

적이 아니야

 

내가 왔어! 왔다고!

 

용엄마 멋지게 등 to the 장!

 

 

 

 

 

이 아줌마 배우는 배우네

이렇게 예뻤나?

 

 

아리아 주려고 뭐 좀 찾고 있는데...

 

 

 

 

 

???????????????!!!!!!!!!!!!!!!!!!!!!!!!

 

 

 

??????????????!!!!!!!!!!!!!!!

 

(테온 그레이조이줄ㅋㅋㅋㅋㅋㅋ)

 

 

암튼 싸한 느낌의 인물 등장.

 

 

 

 

 

무슨 소리에 화들짝 놀라 깬 아리아 스타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미 죽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

 

 

 

 

얘가 젤 무서워 진짜........

 

아.... 저 눈빛.... 완전 램지 비슷한 눈빛이야

 

 

 

사이코패스 눈빛..

 

 

 

 

 

 

 

 

도망쳐!!!!!!!!!!!!! 런!!! 런!!!!!!!!!!!

 

 

 

 

 

이렇게 빠르게 뛰는데....

웃고 있어..................... 너무 무서워..............

 

 

 

 

구르고

 

부딪히고

 

맞고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결국.........

 

 

독안에 든... 아리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헝 ㅠㅠ

 

 

 

 

 

초집중!

 

 

 

 

 

 

후훗.

 

 

 

 

아니... 이 피는?!

 

 

 

 

???????????!!!!!!!!!!!!!!!!!!!!!!!

 

 

아리아 죽었어?!!!!!!!!!!!!!!!!!!!!

 

 

 

는 훼이크

 

 

 

 

아리아 승

 

너가 저 년한테 나 죽이라고 했지?

왜 그랬어

어?! 왜 그랬냐고!

 

 

 

 

 

잘했어

 

미션 통과야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기 위해 연기하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와중에도 소녀가 누구인지 궁금한 대단한 집념의 스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꺼져!

난 윈터펠에서 온 아리가 스타크야!!!!!!!!!!!!!!!!!!

 

 

왕좌의게임 시즌6 8화만에 드디어.......

 

드디어... 훈련생 신분을 버림 ㅠㅠㅠ

 

장하다 장해...

 

 

뭔가... 왕좌의게임 시즌6에서는 5화 호도르 사건 이후로는...

 

다 조금 지루한 느낌 ㅠㅠㅠㅠㅠㅠㅠㅠ 아쉽...

 

 

이제 9화 10화만 남았는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