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정보

왕좌의 게임 시즌6 5화 Game of Thrones S06 E05 (스포 엄청남!!) 호도르 ㅠㅠ

아이디어샤워 2016. 6. 1. 00:51
반응형

#왕좌의게임 시즌6 5화 #호도르 #Hold the door #호도르 짤 #왕좌의 게임 시즌6 5화 대러니스 #타가리옌 #에밀리아 크라크 #왕좌의게임 시즌6 4화 #왕좌의 게임 시즌6 3화 #왕좌의게임 시즌6 #Game of Thrones S06 E04 4화 #Game of Thrones S06 E03 3화 #왕좌의게임 #왕좌의게임 시즌6 #왕좌의게임 시즌6 1화 #Game of Thrones S06 #Game of Thrones S06 E03 #Game.of.Thrones.S06E03 #꿀잼 #왕좌의게임 시즌6 3화 #왕좌의게임 인물 #왕좌의게임 인물관계도 #짤 #움짤 #짤방 #존스노우 #램지 #싸이코패스 #테온 그레이조이 #산사 #브리엔 #라니스터 세르세이 #제이미 #조프리 #마저리 #마르텔 #대너리스 타르가르옌 근황.jp #존스노우 부활 #존스노우가 살아났다 #존스노우 살아남 #왕좌의게임 시즌6 3화 줄거리 리뷰 내용 스포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 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왕좌의게임 Game of Thrones S6 E05 

:) 

 

왕좌의게임 시즌 6 5화

 

줄거리 입니다.

 

ㅠㅠㅠㅠㅠㅠ 너무 슬픈 엔딩....

 

 

 

편지를 받은 산사

 

(도대체 저 시절엔... 편지를 어떻게 주고 받는 거지 ㄷㄷㄷ)

 

 

 

설마.......... 그 분의 등장?!

 

 

ㅇㅇ!

리틀핑거 : 보고 싶었어 산사!

 

 

이런 ㅁㅊㅅㅂㅅㅋ!!!!!!!!!!!!!!!!!!!!!!!!!!!!!!!!!!!!!!!!!!!!!!!!!!!!!!!!!!!!라고

얘기해야하지만..

너무나도 차분히 꺼지라고 말하는 산사..

 

(아직.. 멀었어..)

 

 

 

오늘도 ... 산사 동생... 아리아는................

 

또......... 쳐맞쳐맞... ㅜㅜ

 

왕좌의 게임 시즌6 내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화도 안빠지고... 맞고 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불쌍

 

 

 

그리고 저 여자...

왕좌의게임 시즌6 한 화도 안빠지고 아리아를 후려치고 있는........

 

무서운...여자..

 

 

아리아 스타크 근황.jpg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힘내..

 

 

여긴 어딘가요?

 

 

 

나 미션 통과임?

 

 

 

넌 누구냐?

 

도대체 몇 번은 묻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노원!!!!!

아무도 아니라고!!!!

 

 

깨알같은 연극의 현장

 

세르세이와 조프리 라니스터

 

 

미션을 받은 아리아 스타크.

 

(이런 아버지를 죽인... 연극을 봐야하는 비극..)

 

 

 

 

 

 

 

 

 

 

한 창? 색 밝히던 티리온 시절 연기

 

 

 

 

이건........ 너무 적나라한거 아니니.........?!

미국 방송 수준 ㄷㄷㄷ

 

 

후방주의 끝.

 

이제... 눈물주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브랜은 꿈꿉니다

 

 

 

나무인간??

 

 

 

백귀를 만든게!!!!!!!!!!!!!!!!!!!!!!!!!!!!!!!!!!!!!!!

나무인간이었어!!!!!!!!!!!!!!!!

 

 

 

 

드디어 램지에서 완전 벗어난듯한

테온 그레이조이

 

 

우리 누나 짱임!

누나가 왕해야함! ㅇㅈ?

 

인정해!!!

 

 

나 잘했지 누나?

 

 

오늘도 한 미모 발사하는 타가리옌 용엄마

 

 

 

!!!!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안돼....

치료 방법은 있어용?

 

 

 

없어요...

하지만 이 말만은 해야겠어요

 

알랴뷰

 

 

왕좌의게임 시즌6 드디어 새로운 인물 등장?!!!!!!!

 

 

?????????!!!!!!! 후얼유?

 

불의여인이 더 젊어진건가?

아님? 다른 불의여인인건가..?

 

 

헉.. 브랜...

 

악몽 꾸고 있구나 오늘은..

 

 

 

백귀다!!!!!!!!!!!!!!

 

백귀들이야!!!!!!!!!

 

 

으허ㅓㅓㅓㅓㅓㅓㅓㅓㅓㅇ엉어어어어엉ㅇ!!!!!!!

백귀가!!!! 백귀가!!!!!!!!!!

 

 

으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아ㅏㅏㅏㅏㅏ어허어어어!!!!

백귀가 날 만졌어!!!!!!!!!!!1

 

 

 

 

뜬금없이 등장한 존스노우

(물론 여긴 산사와 함께하는 장면)

 

떙큐 산사

 

산사가 옷 선물해줌(심지어 만들어줌ㅋ)

 

 

 

백귀 포스!!!!!!!!!

 

 

정신차려 브랜....플리즈

 

 

 

불을 뿌렸으니

 

백귀들이 못오겠지?

 

 

 

라고 생각했다면 경기도 오산

 

 

 

 

브랜...

 

 

호도르... 어릴 적

 

 

빙의!

 

 

 

백귀 한 놈 처리 굿

 

 

나무 아저씨...

 

 

여기까지가......... 끝인가보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사라지심...

 

 

 

경기도 오산을 지나 넘쳐나는 백귀들

(백귀 쫄병들은 왜 그냥 해골인거지...? )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좀비영화 보다도 더 무서운 백귀들이 몰려온다 ㄷㄷㄷㄷ

 

 

 

호.도.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돼.... 빙의하지마.....

 

 

 

브랜은 이렇게 중요한 인물인거니?ㅠㅠㅠ

 

 

호도르..........

 

 

이 문을 지켜야해!!!!!!!!!!!!!!!!

 

어떻게든 지켜야해!!!!!!!!!!!!!!!!!!!!!

 

 

으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H...

 

 

Hold....

 

 

the..

 

Door...............

 

 

Ho...ld the.............

 

Hold the Door!!!!!!!!!!!!!!!!!!!!!!!!!!

 

 

ho....

 

 

hho... door.......

 

 

홀더도어........................

홀더...........도어......

호.....ㄹ더 오.....동어............

호....더...도........어

호.....도........르

 

호...도...르

....

 

호도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세계가 울고 있는 왕좌의게임 시즌6 5화 마지막 ㅠㅠㅠㅠ

 

와..................호도르 이름이....

호도르가 왜 말을 못하게 되었는지....

 

이런 사연이 있을 줄은 상상도 못했다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왕좌의게임 대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