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유머

복층의 로망.jpg

아이디어샤워 2016. 3. 6. 00:04
반응형

#복층의 로망.jpg #매트리스가 인상적인 복층 #ㅋㅋㅋㅋㅋ #집값 #다방 #최소 카피라이터 #복층 #월세 #집값 왜케 비쌈ㅠㅠ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 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복층의 로망.jpg

:) 

 

 

와..진짜 양심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특히, 저 매트리스가 인상적인 복층은ㅋㅋㅋㅋ

진짜... 불안하기 짝이없다...

 

진짜.. 집값도 비싼데..너무들 하심니다요..ㅜㅜ

진짜.. 저렇게 광고하시는 분들

최소 카피라이터ㅋㅋㅋㅋㅋㅋㅋ

(아니다. 저런 집이 있다는게 더 신기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