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정보

슈가맨 S#ARP 샾 샵!!!!!! 이지혜 서지영 싸움.. 선빵. 불화사건

아이디어샤워 2016. 5. 29. 02:06
반응형

#슈가맨 S#ARP #슈가맨 샵 #슈가맨 샾 #슈가맨 이지혜 #슈가맨 서지영 #이지혜 서지영 #서지영 이지혜 #가까이 #잘됐어 $Sweety #내따꺼 #내입술따뜻한커피처럼 #불화 #선빵 #이지혜 서지영 싸움 #샵 싸움 #짤 #움짤 #짤방 #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 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슈가맨 S#ARP 샾 샵!!!!!!

이지혜 서지영 싸움.. :) 


 

이번주 슈가맨이 아주 기대가 됩니다!!!

 

바로..

 

예고편에서 힌트를 너무 많이줘버려서ㅋㅋㅋ

 

 

 

선빵?

 

누구 얘긴지 바로 알 수 있겠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바로!!!

 

 

4인조 혼성그룹 샾!!!!!!

(S#ARP 이렇게 쓰고 샾이라고도 읽고, 샵이라고도 읽고 ㅋㅋㅋ)

 

사진 차례대로 맴버 장석현, 이지혜, 크리스 서지영

 

1집, 2집, 3집 맴버들이 조금씩 다르긴 하지만,

 

우리가 기억하는 슈가맨에 나올 샵 맴버들은

위에 4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2집 '가까이'부터

Tell Me Tell Me

잘됐어

등이 연달아 엄청난 인기와 사랑을 받았었고

 

4집 Sweety 는 거의뭐

메가톤급 히트를 쳤을 정도로

대단했었다

 

방송 3사 1위 석권은 물론, 라디오 점령 수준 ㄷㄷㄷ

 

 

거기에 지금 들어도 너무 좋은 명곡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역시!

 

 

 

그러다가...

 

 

 

맴버 서지영과 이지혜의 불화설이 스멀스멀 올라오더니..

 

 

 

 

파트 분배에 관해서는 1집 시절부터 까칠했던 성격의 서지영과 이지혜의 갈등이 심화되어

해체의 직접적인 불씨가 되기도 했으며 대부분이 카더라고 실체는 나타나지 않았다.

타이틀곡을 녹음할 당시 서지영은 랩을 했고 이지혜가 여성 솔로 파트를 맡았는데

서지영은 랩 대신 여성 솔로 파트 부분을 하고 싶어했으나

성사되지 않자 이지혜를 시기하고 괴롭혔다고 한다.

 

또한 서지영의 어머니가 지속적으로 딸의 문제에 개입하여

이지혜에게 폭언과 폭행을 하기도 하는 등 둘의 사이를 악화시켰다.

이 때 갈등이 얼마나 심했는지 음악방송 무대에서

이지혜와 서지영이 갈라져서 노래파트와 랩파트를 따로 녹화를 한적도 있을 정도가 있다는 이야기.

 

물론 서지영의 어머니가 그룹 일에 관여한 부분이나

모든 멤버들이 자켓사진을 따로 찍는 등 두 사람 사이에 갈등이 있었다는 것이

훗날 어느 정도 사실로 드러나나 확실하게 밝혀진 바가 없다.

 

 

결국..

 

최고의 전성기에

 

최악의 흑역사를 맞이하게 된다..

 

5집으로 컴백한지 불과 한 달 만에

그룹이 공.중.분.해.됐.다....

 

 

데뷔 당시부터 심한 갈등이 있었던 서지영과 이지혜는

5집에 이르러서는

앨범 녹음, 자켓 촬영, 안무 연습까지

모조리 따로 하는 지경에 이르렀었다고 한다...

 

타이틀곡 '눈물'로 활동하던 도중에

갑작스럽게 뮤직뱅크 녹화를 펑크내면서

큰 이슈가 되었는데,

이 사실이 밝혀지면서 일주일 정도 뒤에

공식 기자회견을 거친 뒤 완전한 해체수순을 밟게 된 것이다.

 

 

당시 기자회견 자체도 굉장히 이슈였는데,

 

서지영이 "이지혜가 1초에 7~8대를 쉴 틈 없이 연속해서 나를 때렸다"고

주장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지금 생각해도 너무ㅋㅋㅋㅋ웃기다)

 

매니저가 "그것은 프로 선수가 아니라면 힘들다고 본다"라고 말해서

서지영의 주장을 엎어버렸었다ㅋㅋㅋㅋㅋ

 

결국, 앉아있던 서지영은 당황하면서 잠시 자리를 뜨는 상황도 벌어졌었다.

 

 

이후, 인터넷 여론은 이지혜를 지지하는 쪽이었고,

서지영은 한동안 욕을 많이 먹다가

2004년 미안하다 사랑한다로 뜬금없이 연기를 시작하며

방송에 복귀, 우려를 불러모았으나

드라마가 대박 히트를 치면서... 별 다른 문제 없이 복귀했었다.

 

(물론, 연기력 문제로 신나게 욕을 먹었다....)

 

 

 

그러다가

 

 

2013년 6월 17일 트위터를 통해 11년 만에 다시 뭉친 모습을 보여줬고

 

목격담에 의하면,

 

이 날 이지혜와 서지영이 공식적으로 화해했다고 한다.

서로 부둥켜 울기도 했었다고 한다.

 

 

진짜 세월이 약이라는 말처럼,

해체의 원인이었던 이지혜, 서지영도 다시 관계를 회복했고

 

이제 슈가맨에 나온다!!!!!!!!

 

진짜 좋은 노래 엄청 많았는데..!!!

 

너무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