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정보

변기에 앉아있는데 똥 안나올 때ㅋㅋㅋ네이버 지식인 성지순례 글

아이디어샤워 2018. 4. 19. 21:59
반응형


변기에 앉아있는데 똥 안나올때ㅋㅋㅋ
네이버 지식인 성지순례 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네이버에서 오랜만에 보기 드문 성지순례 글이 발생했다.

변비인들의 고민을 해결할 놀라운 지식인의 답변ㅋㅋㅋ



※ 글에서 똥냄새남 주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은 변비가 아닌

아나콘다와의 싸움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변기에 앉은 채로 다리를 쭉~~들어 올리시고

아랫배로 꾹 누르세요!


ㅋㅋㅋㅋㅋ뭔가 심플한 이 답변에

어마어마한 댓글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뢰 팍팍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충성충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똥질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승형

되새김질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약 2년이 지난 지금도

변비인들의 성지순례는 끝이 없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벨의학상 후보 성지 순례왔뎈ㅋㅋㅋㅋㅋ




출처 : 네이버 지식인 원문글 (링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천국 갔다왔다는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와 사람들 댓글 센스 쩐다 ㅋㅋㅋㅋㅋ





변기에 앉아있는데 똥 안나올 때는 뭐다?!


변기에 앉은 채로 다리를 쭉~~들어 올리시고

아랫배로 꾹 누르세요!


이것만 기억하자! 

파이팅!!!! 할 수 있다!!!





 

 

#변비 #변비 탈출 #변비 네이버 지식인 #네이버 지식인 변비 #지식인 변비 #변비 지식인 #변비 성지순례 #성지순례 글 #변비 성지순례글 #네이버 지식인 성지순례 글 #변비 성지순례 글 레전드 #변비 팁 #변비 꿀팁 #변비일 때 #똥 안나올때 #네이버 지식인 레전드 #네이버 지식인 레전드 답변 #변비해결방법 #변비가 심할때 #변비 직빵 #변비 해결법 #변비심할때 #변비 해결책

 

 

 

아이디어가 쏟아진다! IDEASHOWER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