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유머

웃대 최악의 성욕 대결.jpg (멘탈 약하신 분 절대 클릭 금지!!)

아이디어샤워 2018. 4. 19. 13:30
반응형


웃대 최악의 성욕 대결.jpg 
(멘탈 약하신 분 절대 클릭 금지!!)


 







진짜 최악의 성욕 대결이 아닌가... 생각 되오니

멘탈 약하신 분들은 뒤로가기 누를 준비하세요.





3일 전, 웃대(웃긴대학) 커뮤니티를 발칵 뒤집어 놓은 게시물 하나.

제목부터 심상치 않다..







?????????????????????????????

??????????????뭐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대회 개최자 바로 우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우승자에게 도전장을 내미는 사람들..





세상에....... 저게 .... 가능?


닉네임부터 이미 도른자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진짜 세상은 넓고

미친x들은 많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댓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다

정자은행이라니ㅋㅋㅋㅋㅋㅋ





정말.. 웃대인들은 대단하구나....





 

 

#웃대 최악의 성욕 대결 #웃대인 #웃긴대학 #웃대 레전드 #웃긴대학 레전드 #성욕대결 #성욕 대결 #웃대 성욕 대결 #웃긴대학 성욕 대결 #정자은행 #도른자들 #돼지저금통 #여장 #여장남자 #유머

 

 

 

아이디어가 쏟아진다! IDEASHOWER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