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정보

뮤직뱅크 칠레 : 남미 사람들이 케이팝을 좋아하는 이유 (다큐3일)

아이디어샤워 2018. 4. 10. 22:30
반응형


뮤직뱅크 칠레 : 
남미 사람들이 K-POP을 좋아하는 이유


 







박보검, 샤이니 태민, B.A.P, VIXX, 

TWICE 트와이스, WANNA ONE 워너원, SF9


화려한 출연진으로 이루어진


‘뮤직뱅크’의 12번째 월드 투어인 '뮤직뱅크 인 칠레' 


지난 3월 23일 칠레에서 진행된 이 콘서트가

 내일 본 방송을 앞두고 있는데,

관련 내용을 다큐 3일을 통해 먼저 공개했다.



칠레가 남미 국가 중 한류 바람이 가장 뜨거운 국가로 손꼽힌다고 하는데,

다큐3일에서 남미 사람들이 K-POP을 좋아하는 이유가

상당히 감동적이다.







크.. 노래는 역시

국적을 초월한 강력한 힘이 있다







정말 기뻐보임ㅋㅋㅋㅋ







<뮤직뱅크 인 칠레> 공연실황이

4월 11일 수요일 밤 11시에 KBS2에서 방송된다고 합니다~






"(한국 가수들은) 1급 아티스트라고 생각합니다.

저희가 생각하기에 샤이니 태민은 마이클 잭슨과 비교 대상이에요."



ㅋㅋㅋㅋ팬심이 가득 느껴지는 멘트




K-POP 열풍으로

진짜 한류 열풍을 모든 국민이 느낄 수 있을 정도네요.




진짜 K-POP은 사랑입니다♥






 

 

#뮤직뱅크 #뮤직뱅크 칠레 #뮤직뱅크 칠레 방송시간 #뮤직뱅크 인 칠레 #뮤직뱅크 인 칠레 방송시간 #남미 케이팝 열풍 #케이팝 #케이팝 열풍 #남미 k-pop #다큐3일 #다큐3일 뮤직뱅크 #다큐3일 케이팝 #다큐3일 k-pop #박보검 #샤이니 태민 #x태민 #B.A.P #VIXX #TWICE #트와이스 #WANNA ONE #워너원 #SF9 #뮤직뱅크 칠레 출연진 #MOVISTAR ARENA #태민 마이클 잭슨 #샤이니 태민 마이클 잭슨 #1급 아티스트 #MUSIC BANK #칠레 #CHILE #MUSIC BANK IN CHILE

 

 

 

아이디어가 쏟아진다! IDEASHOWER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