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이슈

리마리오 근황.jpg 주유소, 참기름, 느끼남의 조합 ㄷㄷㄷ

아이디어샤워 2018. 3. 24. 00:03
반응형


리마리오 근황.jpg 
주유소와 참기름과 마가린 버터 3세 느끼남의 조합..ㄷㄷ

 




이 조합은 뭐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합성인 줄 알았는데,


현대오일뱅크에서 

'기름집에서 드리는 진짜 기름'

이라는 콘셉트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라고.. ㄷㄷ



마가린 버터 3세 느끼남 리마리오 다시 보니 반갑네요ㅋㅋㅋ






요즘 친구들은 모르는 리마리오..



본명 : 이상훈

출생 : 1972년 1월 25일 생

신체 : 180cm, 70kg



이국적인(느끼한) 외모 때문에

혼혈로 오해를 받지만, 토종 한국인!






웃찾사 레전드 시절쯤

비둘기 합창단이라는 코너에서

마가린 버터 3세 느끼남 캐릭터로 엄청난 인기였던..






'더듬이 댄스'도 상단한 인기가 있었는데,

어느 순간 사업에 집중하며 연예계를 떠난듯..




왼쪽 : 리마리오(이상훈), 오른쪽 : 이세창



느끼한 면만 부각되서 그렇지, 사실 상당한 미남!



 

 

#리마리오 #리마리오 근황 #리마리오 이상훈 #이상훈 #이상훈 리마리오 #이세창 #리마리오 이세창 #리마리오 느끼남 #느끼남 #느끼남 참기름 #주유소 참기름 #현대오일뱅크 #리얼 오일 페스티벌 #기름집에서 드리는 진짜 기름 #마가린 버터 3세 느끼남 #리마리오 혼혈 #리마리오 국적 #비둘기 합창단 #웃찾사 #더듬이 댄스 #리마리오 더듬이 댄스 #더듬이 댄스 짤 #이상훈 이세창

 

 

 

아이디어가 쏟아진다! IDEASHOWER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