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이슈

아름다운 구속 - 김종서 (그냥 이 노래 갑자기 땡기네^^)

아이디어샤워 2018. 3. 23. 00:18
반응형


오늘 잠들기 전 노래 한 곡 추천!!! 강추!!
아름다운 구속 - 김종서

 





오늘 자기 전에 들어야 할 곡은^^

아름다운 구속이다!!!!!!!!!!!!!!




출처 : 뉴스1




출처 : 연합뉴스



110억원대 뇌물 수수와 340억원대 비자금 조성 등 

혐의로 구속영장이 발부된 이명박 전 대통령




크..


동부구치소

방문을 환영합니다~~



이것이야 말로,

아름다운 구속 ^^








아름다운 구속 

김종서



5집 1996 Kim Jong Se...


작사 한경애

작곡 김종서

편곡 김종서



오늘 하루 행복하길 

언제나 아침에 눈 뜨면 기도를 하게 돼 

달아날까 두려운 행복 앞에 


널 만난건 행운이야 

휴일에 해야 할 일들이 내게도 생겼어 

약속하고 만나고 헤어지고 


조금씩 집 앞에서 

널 들여 보내기가 힘겨워지는 나를 어떡해 

처음이야 내가 드디어 내가 

사랑에 난 빠져 버렸어 

혼자인게 좋아 

나를 사랑했던 나에게 또다른 내가 온 거야 


아름다운 구속인걸 

사랑은 얼마나 사람을 변하게 하는지 

살아있는 오늘이 아름다워 


조금씩 집 앞에서 

널 들여 보내기가 힘겨워지는 나를 어떡해 

처음이야 내가 드디어 내가 

사랑에 난 빠져 버렸어 

혼자인게 좋아 

나를 사랑했던 나에게 또다른 내가 온거야 


처음이야 내가 드디어 내가 

사랑에 난 빠져버렸어 

혼자인게 좋아 

나를 사랑했던 나에게 또다른 내가 온거야 


또다른 내가 온거야 

내앞에 니가 온거야





 

 

#아름다운구속 #아름다운 구속 #아름다운 구속 김종서 #김종서 #김종서 아름다운 구속 #김종서 아름다운구속 #이명박 #이명박 구속 #이명박 서울 동부구치소 #서울 동부구치소 #동부구치소 #방문을 환영합니다 #SBS 방문을 환영합니다

 

 

 

아이디어가 쏟아진다! IDEASHOWER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