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유머

모두가 yes라고 할 때 no라고 외쳐야 하는 이유 (feat.슈가맨 오마이걸 7공주 편)

아이디어샤워 2018. 3. 13. 19:46
반응형

모두가 yes라고 할 때 no라고 외쳐야 하는 이유

(feat.슈가맨 오마이걸 7공주 편)

 

 

 

슈가맨 시즌2 최초 100불 달성한 7공주 'Love Song'!

그 노래를 걸그룹 오마이걸 2018 버젼으로 불렀는데

 

여기서 대반전이 일어남ㅋㅋㅋㅋ

 

 

 

 

마마무 VS 오마이걸의 대결인데,

현재 20대, 30대, 40대 투표가 비등비등한 상황

ㅋㅋㅋ

 

10대에 모든 결과가 달려있는 상황!

 

 

 

 

 

과연????

 

결과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24대 1!!!!!!!!!!!!!!로

유재석 팀 (마마무 팀) 승리!!

 

 

 

 

 

 

ㅋㅋㅋㅋㅋ진심 충격

 

 

 

 

 

 

ㅋㅋㅋㅋㅋ오마이걸 대충격ㅋㅋㅋㅋㅋ

 

 

 

 

 

유희열 좌절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이긴 팀도 충격

 

 

 

 

ㅋㅋㅋㅋㅋ모두가 yes라고 할 때

no라고 외친 10대 아이는??

 

 

 

 

 

ㅋㅋㅋㅋㅋ수줍게 일어남

 

 

 

 

 

와우ㅋㅋㅋㅋㅋ

오마이걸이 회식 같이 가자고 제안

ㅋㅋㅋㅋㅋㅋ

우왕ㅋ굳ㅋ

 

 

 

 

ㅋㅋㅋㅋㅋㅋㅋ

무대로 소환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티다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진심 행복해보임

 

 

 

 

크..

누릴 자격이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야 말로

모두가 yes라고 할 때

no라고 외쳐야 하는 이유ㅋㅋㅋ

 

 

 

 

그래서 회식은 같이 갔으려나..?

하긴 뭐ㅋㅋㅋ 이것만으로도 이미 행복ㅋㅋ 

 

 

 

 

▲ 출처 : 네이버TV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2 다시보기

시즌2 최초 100불 달성(!) 7공주 'Love Song'♪

 

 

▲ 출처 : 네이버TV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2 다시보기

상큼 매력 뿜뿜↗↗ 오마이걸의 '2018 Love Song'♪

 

 

아쉬운 분들을 위해

영상도 함께 올립니다 :)

 

 

 

 

#슈가맨 #슈가맨 오마이걸 #오마이걸 #7공주 #love song #러브송 #7공주 러브송 #7공주 love song #슈가맨 러브송 #슈가맨 love song #7공주 오마이걸 #오마이걸 7공주 #슈가맨 7공주 #슈가맨 레전드 #슈가맨 10대 방청객 #모두가 yse라고 할 때 #no라고 외쳐야 하는 이유 #슈가맨 다시보기 #슈가맨 7공주 다시보기 #슈가맨 7공주 편 #슈가맨 오마이걸 편 #슈가맨 대반전

 

 

 

아이디어가 쏟아진다! IDEASHOWER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