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유머

스튜어디스에게 초콜릿 받는 방법.JPG (feat.비행기 이용 꿀팁)

아이디어샤워 2018. 3. 6. 12:46
반응형


스튜어디스에게 초콜릿 받는 방법.JPG

 



비행기 이용 꿀팁!!!

비행기타면 승무원에게 다들 초콜릿 받죠?

내리기 전에 꼭 받으세요!



물론, 스튜어디스에게 초콜릿 받으려면

준비해야 할 게 있죠!


바로


.



.


.




?????????????????????

생전 처음 보는 광경..





심지어 양손 가득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믿기 어려운 상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우리나라 승무원들이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콜릿 달라고 애걸복걸 한 것 당연히 절대 아님





결론.


스튜어디스에게 초콜릿 받는 방법

준비물 = 박보검






이래서 다들 박보검..박보검..하는구나..

다음 생엔 박보검으로 태어나고 싶다...




 

 

#스튜어디스에게 초콜릿 받는 방법 #비행기 이용 꿀팁 #비행기 꿀팁 #박보검 #박보검 사진 #박보검 승무원 #승무원 박보검 #스튜어디스 #승무원 #승무원 초콜릿 #스튜어디스 초콜릿 #승무원 초콜릿 #승무원 초콜렛 #비행기 초콜릿 #비행기 초콜렛 #준비물 박보검 #박보검 준비물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박보검 화보 #박보검 인기 이유 #박보검 인기 폭발

 

 

 

아이디어가 쏟아진다! IDEASHOWER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