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이슈

중국 맛집의 비밀.. 양귀비 국수라니.. 마약치킨이라니.. 제 정신인가?

아이디어샤워 2018. 2. 28. 23:37
반응형


중국 맛집의 비밀.. 
미친거 아냐?! 음식에 마약을 넣었다고?!! 


 


출처 : ytn 중국의 중독성 있는 맛집, 알고 보니 '마약 식당'

2016.10.14



무려 2년전에 나온 쇼킹한 뉴스.


아니 마약김밥 이런게 아니고

진짜 마약을 넣어서 요리했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ㅋㅋㅋㅋㅋ중국은 어마어마한 나라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매콤하고 특유의 감칠맛 때문에

손님들로 항상 바글바글하다는

 한 국수 맛집.





가게 주인이 음식에 마약의 일종인 양귀비를 탄 사실이 적발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약국수가 진짜 마약 국수였다니..

ㅋㅋㅋㅋㅋ충격 그 자체다





베이징에서도 맛집으로 소문난 치킨 가게 역시

양귀비를 넣은 치킨을 팔았다고 ㄷㄷㄷㄷㄷㄷㄷ 





ㅠㅠ





ㅠㅠ

나 치킨 거의 맨날 먹는데...

갑자기 불안하다...


우리나라도 조사해야하는거 아님..?

나만 치킨에 중독된거야?





다행이다..

난 치킨 먹으면 힘이 엄청 나고

쌩쌩해지면서

맥주까지 원샷해 버리지. 후훗






아무튼.. 중국은 대체..

ㄷㄷㄷ



잠깐, 갑자기 궁금한게..

맛없는 음식도 마약성분이 들어가면 중독이 되려나?

오로지 중독성 때문에?!


아시는 분 답변 좀..



 

 

#중국 맛집의 비밀 #중국 맛집 #중국 양귀비 #중국 마약 #중국 양귀비 국수 #중국 마약 국수 #중국 양귀비 치킨 #중국 마약 치킨 #마약치킨 #양귀비국수 #마약김밥 #마약 식당 #마약식당 #중독성 맛집 #맛집 중독 #진짜 마약 넣어 요리 #절레절레 #절레절레 짤

 

 

 

아이디어가 쏟아진다! IDEASHOWER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