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유머

바나나우유를 먹은 외국인 반응ㅋㅋㅋ 모유맛이라니ㅋㅋㅋ (조회수가 무려 200만)

아이디어샤워 2018. 2. 22. 19:42
반응형


바나나우유를 먹은 외국인 반응ㅋㅋㅋ 
모유맛이라니ㅋㅋㅋ


 




빙그레 바나나 우유를 처음 본 외국인 = 둘 다 세계적인 프리스키선수들ㅋㅋ


둥근 항아리 모양을 보더니ㅋㅋㅋㅋㅋ

이거 모유같은 거냐고 묻는다ㅋㅋㅋㅋ 





이 방송은 영국남자가 외국인들에게

한국 음료수를 소개해주는 편으로


현재 선수들은 밀키스, 봉봉, 비타500을 마심ㅋㅋㅋ

(밀키스는 찬양 수준ㅋㅋㅋ)


(봉봉 마시고서는 해파리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배를 외치고 마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혼란에 빠진 맛심사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은 났지만 어떻게 말해야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드벨벳 빨간맛도 아닌

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유맛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죽는 영국남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ㅋㅋㅋ 영상 올라온지 3일만에 조회수가 벌써 200만이네요!!

크.. 영국남자 대단!




▼ 풀 에피소드는 아래 영상으로 확인!





▲ 출처 : 유튜브 채널 [영국남자 흔한 한국 음료수를 마셔보고 깜짝 놀란 노르웨이 올림픽 스키선수들!?]



꿀잼 ㅇㅈ?


 

 

#빙그레 바나나우유 #바나나우유 기프티콘 #바나나우유 링거 #빙그레 바나나우유 가격 #바나나우유 원유 #바나나맛우유 #바나나우유 가격 #바나나맛우유 #바나나우유 모유 #모유 #모유맛 #외국인 바나나 #외국인 바나나우유 #외국인 반응 #바나나우유 외국인 #바나나우유 외국인 반응 #영국남자 #영국남자 바나나우유 #유튜브 #유튜버 영국남자 #밀키스 #밀키스 외국인 반응 #봉봉 #봉봉 외국인 반응 #봉봉 해파리 #한국 음료수 #한국 음료수 외국인 반응 #한국 음료수 맛 #빨간맛 #꿀잼

 

 

 

아이디어가 쏟아진다! IDEASHOWER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