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유머

한국 여자 컬링을 본 후 외국인들이 무서워 하는 단어 = 영미 (김은정 짤, 영미 짤 모음)

아이디어샤워 2018. 2. 22. 00:52
반응형


한국 여자 컬링을 본 후
외국인들이 무서워 하는 단어 = 영미
"다시는 한국 컬링을 무시하지 마라"


 




시종일관 영미를 외치는 김은정 선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젊은 나!!!!! 젊은 나!!!!!!!!!

나 젊다고!!!!!!!!!!!



(뭐.. 진지하게 생각하면 말도 안되는 영어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김은정 선수가 계속 영미영미 외쳐서

컬링 보는 재미가 엄청남ㅋㅋㅋㅋ




※ 아래부터는 의식의 흐름대로 그냥 연결한

여자 컬링 짤, 김은정 짤, 영미 짤 유머입니다


※ 병맛주의

※ 혼자만 재밌을지도 모름 주의

 


(재미로 봐주세요 >_< 찡긋)







김은정 선수! 신중하게 위치를 선정하고 있습니다.







스톤이 빠르게 움직이고 있습니닫!!!!








영미!!!!!!!!!!!!!!!







영미영미영미!!!!!!!!!!!!!!!!!!!!!!!!!!!!!!!!!!!!!!!!!!





ㅇㅋㄷㅋ!!

돈 워리!






으아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영미 헐~!!!!!!!!!!!!!!!!!!!!!!!!!!!!!!!!!!!!!!!






ㅇㅋㄷㅋ






국민들이 보고 있드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으아아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사실.. 은정 언니가 보고 있다..)





3점 획득!!

그뤠잇!!!!!!!!!!!!!!!!!


(영미 : 데헷 >-<)






김은정 선수! 다시 신중하게 스톤의 위치를 선정하고 있습니다!







스톤이 빠르게 움직입니다!!!





영미~





바나나





영미~ 얍!





ㅇㅋㄷㅋ






아니다. 

미!!!!!!!!!!!!!!!!!! 영미 헐!!!!!!!!!!!!!!!!!!!!!!!!!!!!!!!!!!!!!!!!!






영미 업!!!!


영미 헐!!!!


영미 워!!!!


영미 얍!!!!





ㅇㅋㄷㅋ

걱정 노노





바나나






.



.


.






결론 = 금메달



한국 여자 컬링 금메달 가즈아~!!!!!!!


외국인들은 영미가 한국 선수들만 아는 컬링 용어라고 생각했을지도..



▼ 관련 글 다시 보기


한국 여자 컬링 용어 해석 및 선수 소개 "영미~, 영미야!!!, 영미영미영미 뜻" "얍, 업, 워, 헐 뜻"


(김은정 선수 짤) 천의 얼굴 여자 컬링 김은정 선수ㅋㅋㅋ 그 와중에 영미 귀에서 피남ㅋㅋ


(빼박캔트) 여자 컬링 금메달 따면 반드시 나올 광고ㅋㅋㅋ 의성마늘햄, 로봇청소기 등


한국 여자 컬링 선수들에 관한 일화 "나랑 컬링할 사람?"



아ㅋㅋㅋ 여자 컬링 선수들 너무 좋앜ㅋㅋ

ㅋㅋㅋ앞으로도 영미영미 외치면서 금메달까지 갑시다!!!

파이팅!!!!!!!!!!!!




 

 

#여자 컬링 짤 #김은정 짤 #컬링 김은정 짤 #컬링 움짤 #김은정 짤 #김은정 표정 #여자 컬링 짤 #컬링 짤 #김은정 #김은정 선수 #김은정 영미 #김은정 영미 짤 #컬링 김영미 #컬링 영미 #컬링 영미영미 #컬링 금메달 #김은정 움짤 #김은정 표정 #김영미 표정 #영미 표정 #영미 사진 #김영미 사진 #컬링 김영미 사진 #컬링 김은정 사진 #김은정 사진 #외국인 영미 #외국 영미 #외국 영미 반응 #컬링 외국 선수 반응 #컬링 용어 영미 #컬링 용어 #영미 헐 #영미 업 #영미 얍 #영미 워 #영미 헐 뜻 #영미 워 뜻 #영미 얍 뜻 #영미 워 뜻 #나랑 컬링할 사람 #스위핑 #영미친구 영미동생 #영미 친구 영미 동생 #영미 뜻 #한국 여자 컬링 #여자 컬링 #컬링 용어 #컬링 용어 해석 #얍 #업 #워 #헐 #얍 뜻 #업 뜻 #워 뜻 #헐 뜻 #컬링 언어 #컬링 용어 영미 #컬링 용어 영미야 #김은정 짤 모음 #영미 짤 모음 #안경선배 #안경선배 짤 #컬링 안경선배 #김은정 바나나 #컬링 패러디 #영미 패러디 #김은정 패러디 #여자 컬링 패러디 #컬링 패러디

 

 

 

아이디어가 쏟아진다! IDEASHOWER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