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정보

무한도전 유재석이 다녀간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 원주 가볼만한곳 여행지 추천!

아이디어샤워 2018. 2. 21. 15:07
반응형


40층 아파트에서 걷는 느낌!!
높이 100m, 길이 200m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 

 




여기는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 포토존.

눈가리고 유재석을 저기까지 데려다 놓고..


안대를 풀게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기절할듯

(미리 알려주긴 했겠지..?)





여길 청소하라니..

회로 정지될 수 밖에 없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





국내 최대 높이 100m!!! 길이 200m!!!!!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의 위엄!!!!!!!!





40층 아파트 위를 걷는 것과 마찬가지!!!!!!!!!!!!!!!!!!






이 출렁다리 입장시간 9시가 다가오자

미친듯이 컬링하듯이 청소하는 유재석

ㅋㅋㅋㅋㅋㅋㅋ





입장시간 9시에 맞춰

출렁다리 청소 완료ㅋㅋㅋㅋ





이렇게 보니까.. 진짜 높다 높아...






▲ 출처 : 네이버TV 무한도전 공식 채널 [청소를... 하라고요? 출렁다리 위 유재석, '후덜덜']




▲ 출처 : 네이버TV 무한도전 공식 채널 [다리 위 콩콩 뛰는 태호PD에 유재석, "오지마악!! (예민)"]




▲ 출처 : 네이버TV 무한도전 공식 채널 [혼자 재난영화 찍은(!) 유재석, 지렸다리 지렸다..]





여길 저도 다녀왔습니다..






무한도전을 비롯해 뉴스와 생생정보통 등 다양한 방송에서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를 앞다퉈 다루다보니


출렁다리가 꽉찰 정도의 인파!

심지어 출렁다리까지가는 약 500m의 등산로

줄을 서서 갔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버랜드 티익스프레스 줄 기다리는 느낌?





사람이 많이 있어서

유재석이 느꼈던 공포감은 들했지만


진짜 다리가 계속 출청출렁거려서 무섭....더라구요 ㄷㄷㄷ

사람들이 계속 움직이니까 더 출렁거리는 것 같기도..





간현은 사실 사람들이 거의 오지 않는

외로운 관광지였는데,


소금산 출렁다리의 인기로 앞으로 관광객이 계속 몰릴듯합니다.


솔직히 현재까진 입장료도 없고

무료!! 무료!!!

입장료가 생겨도 한 번은 꼭 가볼만한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날씨 좋을 때 한 번 더 가봐야지~






소금산이 이렇게 꽝꽝 얼어서

사람들이 몇 분 걸어다니더라구요?


위험해 보이긴 했는데..

꽝꽝 얼어서 그래도 안전했겠죠?



무한도전 유재석이 다녀간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


강추입니다!

원주 들리면 꼭 가볼만한곳! 여행지로 추천합니다!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 #소금산 출렁다리 #원주 출렁다리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 길이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 입장료 #강원도 원주 소금산 #원주 관광지 #간현 #원주출렁다리가는길 #소금산 #강원도 다리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가는길 #원주소금산다리 #강원도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 #소금산 출렁다리 주차 #강원도 구름다리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 입장시간 #간현소금산 #원주시소금산출렁다리 #유재석 소금산 #출렁다리 입장료 #소금산 구름다리 #유재석 출렁다리 #원주 가볼만한곳 #무한도전 출렁다리 영상 #무한도전 다리 영상 #무한도전 원주 #무한도전 원주 출렁다리 #무한도전 원주 출렁다리 영상 다시보기 #국내여행 #강원도 원주 #강원도 여행 #원주 여행 #소금산출렁다리 #원주출렁다리 #원주소금산 #간현유원지 #간현출렁다리 #당일치기여행 #원주여행 #원주소금산출렁다리

 

 

 

아이디어가 쏟아진다! IDEASHOWER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