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이슈

김연아 키보드 워리어 시절.jpg (지금보면 이불킥 트리플 악셀로 날릴듯ㅋㅋㅋ귀엽다)

아이디어샤워 2018. 2. 12. 18:53
반응형


김연아 키보드 워리어 시절.jpg 
지금보면 이불킥 트리플 악셀로 날릴듯ㅋㅋㅋ
귀여움 >_<


 





이 사건의 전말



2001년. 지금으로부터 10년 전

김연아가 초등학교 4학년 시절.




▲ 김연아 초딩 시절




국내피겨선수들과 팬들이 가입해 있는 카페에

한 회원이 우리나라 국가대표선수들을 무시하는 글을 남겼고,

이 글을 본 당시 초딩 국가대표 김연아가 몇 줄의 반박 글을 남긴 것. 





외계어를 대충 해석해 보자면..


너는 잘 타냐?

설반전 대회 못봤냐?

빛나 언니 플립도 뛴다!


뭐 이 정도ㅋㅋㅋ








그 때 이후로....

김연아가 남겼던 글이 인터넷에 영원히 박제되어

트리플 악셀로 이불킥을 날리게 만들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이거 보면 이불킥 날릴듯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시절엔 다들 그렇게 아이디를 만들고,

그렇게 알아 들을 수 없게 글을 썼었지....








귀여니 소설의 영향이 엄청났던... 그건 시기였으니까...





.


.

.




지금의 연아는.. 넘사벽

연느님이 되었다.


(사실 저때도 이미...넘사벽)






하지만... 이 글을 보게 된다면....






이렇게 이불킥을 날리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연느님에게도 이렇게 인간적인 면이 있다니

귀엽다..>_<




 

 

#김연아 #김연아 초딩시절 #김연아 초딩 #김연아 키보드 워리어 #김연아 이불킥 #김연아 트리플악셀 #김연아 반박글 #김연아 과거 #김연아 초등학생 #김연아 초딩 국가대표 #김연아 초딩글 #김연아 초딩 대표 #짤 #움짤 #웃긴짤 #웃긴짤 gif #카톡짤 #웃긴 움짤 #병맛짤 #짤 모음 #짤방 모음 #움짤 모음 #움직이는짤방 #연예인 움짤 #동물 움짤 #귀여운 움짤 #예쁜 움짤 #움짤 다운 #움짤 다운로드 #짤 #짤방 #웃긴움짤 #웃긴짤방 #짤림방지 #gif #jpg

 

 

 

아이디어가 쏟아진다! IDEASHOWER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