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정보

대한민국 역대 도서판매량 순위! (1위가 수학의정석인건..뭔가 슬프기도 하네..)

아이디어샤워 2017. 12. 17. 12:44
반응형

국내 역대 도서판매량 순위

4,000만 부가 넘게 팔린 그 책은?!

 

 

 

 

 

100만부 이상 팔린 책부터

최고로 많이 팔린 책까지!

 

 

 

 

살펴 봅시다 :)

 

 

 

 

 

역시 100만 부 이상 팔린 책들은 다 읽진 않았어도

제목은 한 번씩은 다 들어본 책들이네요!

 

 

드래곤 라자는 게임으로도 완전 유명하고!

 

난쏘공은 뮤지컬로도 유명하고

 

와.. 추억의 비뢰도가 있네요!!!

(중학교 때 엄청 열심히 봤는데.. 어느 순간 연재가 끊겨서 그 이후로 안봤던..)

 

 

100만 부가 넘게 팔린 <궁> <오디션>도 있네요.

크.. 그 당시 천계영 작가의 인기란 ㄷㄷㄷ

 

 

 

 

 

 

 

 

 

 

 

 

 

오.. 200만 부가 넘어가는 책들은

만화책을 제외하고는 다 들어 본 책들!

 

 

출판 된 지 오래된 책들이 많은데,

그 중에 비교적 최신작인

 

 

신경숙의 엄마를 부탁해도 보이고

 

혜민스님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도 보이고

 

무라카미 하루키의 1Q84도 보이네요

 

 

이 책들은 앞으로도 계속 쭉- 팔릴듯

너무 좋은책들

 

 

 

 

 

 

크.. 300만부!!

 

삼국지도 보이고,

어릴 때 친구집에 갈 때 마다 보이던 토정비결도 보이네요!

 

판타지 소설의 전설인 묵향도 보이고,

 

 

지금도 애니메이션으로 사랑 받는 나루토, 블리치도 300만부!!

 

 

 

 

 

 

 

 

 

400만 부에 다빈치코드.

 

500만 부에 열혈강호! 그리고 토마토 토익까지.

 

 

 

 

 

 

 

 

 

 

슬램덩크!!!!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가 600만 부 +_+

 

태백산맥은 무려 700만 부가 팔렸네요

 

 

그리고 1000만 부!!!!!!!!!!!!!!

와...... 우공비.. 우리등의 공부 비법 이 책이

무려 1000만 부가 팔렸다니!!! 놀랍다..

 

 

도시정벌은 처음 보는 책인데,

1000만 부가 넘게 팔렸다니.. 한 번 읽어봐야겠어요!

 

 

 

 

 

 

 

 

 

1300만 부 메이플스토리 ㄷㄷㄷ

역시 초딩들의 갓게임이었네요

 

 

1500만 부엔 쎈, 그리고 마법의 천자문까지!

 

진짜 많이 팔린 책들이 대부분 교육 관련 도서인듯

 

 

1700만 부가 팔린 삼국지, 먼나라 이웃나라

크.. 이 책들은 진짜 명작!

 

 

 

 

 

 

 

 

2000만 부가 넘게 팔린 책들!!

 

운전면허 학과시험문제 ㅋㅋㅋㅋㅋㅋㅋ

와 이거 진짜 면허 딴 사람들 중에 안본 사람이 없을듯ㅋㅋ

 

 

크.. 그리스 로마 신화는 계속 더 팔릴듯

 

드래곤볼은 진짜 레전드지.

 

 

해리포터는 국내 뿐만 아니라 세계 도서판매량 순위에서도

성경 다음으로 많이 팔렸을듯?

 

 

 

 

 

 

 

 

국내 도서판매량 순위 1위!

무려, 4000만 부가 판매된 <Why 시리즈> <수학의 정석>

 

 

why 시리즈가 이렇게 대단한 책이 었다니!!

수학의 정석은 진짜 많이 팔린 책인건 알았지만

이 정도 일 줄이야.. ㄷㄷㄷㄷㄷㄷㄷㄷㄷ 

 

 

 

#짤 #100만부 #드래곤 라자 #난장이가 쏘아올린 작은 공 #비뢰도 #아침형 인간 #짱뚱이 시리즈 #오디션 #트와일라잇 #모모 #국화꽃 향기 #광수생각 #마시멜로 이야기 #칼의 노래 #궁 #혼불 #그 많던 싱아는 누가 다 먹었을까 #봉순이 언니 #반지의 제왕 #꽃보다 남자 #조선왕조실록 #괭이부리말 아이들 #엄마를 부탁해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한강 #흙 속에 저 바람 속에 #아버지 #1Q84 #가시고기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 #연금술사 #TV동화 행복한 세상 #진짜 사나이 #용비불패 #힙합 #그리스 로마신화 #신의 물방울 #붉은 매 #황석영 삼국지 #파페포포 안단테 #대한민국 죽은 영어 살리기 #로마인 이야기 #반갑다 논리야 #소설 토정비결 #묵향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식객 #나의 문화유산답사기 #영어공부 하지 마라 #천년의 금서 #나루토 #블리치 #토지 #무소유 #아리랑 #모리와 함께한 화요일 #연탄길 #동의보감 #상도 #바빈치 코드 #원피스 #장길산 #열혈강호 #노빈손 시리즈 #토마토 토익 #새롬 N제 #내일은 실험왕 #인간시장 #슬램덩크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태백산맥 #영웅문 #우리들의 공부 비법 #도시 정벌 #믿음사 세계 문학 전집 #성문 종합영어 #퇴마록 #신기한 스쿨 버스 #메이플스토리 #쎈 #마법 천자문 #완자 #이문열 삼국지 #먼나라 이웃나라 #운전면허 학과시험문제 #만화로 보는 그리스 로마 신화 #드래곤볼 #해리포터 #Why 시리즈 #수학의 정석 #4000만부

 

 

 

아이디어가 쏟아진다! IDEASHOWER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