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유머

(약후방)미친ㅋㅋㅋ 섹시 병맛 컨셉 포켓몬스터 코스프레

아이디어샤워 2017. 6. 24. 13:13
반응형

(약후방)미친ㅋㅋㅋ

섹시 병맛 컨셉 포켓몬스터 코스프레

 

 

 

 

 

시.선.강.탈!!!

너희들은....닥트리오???!!!! 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닥트리오를 코스프레 할 줄이야 ...ㅋㅋㅋㅋㅋ

신선하다 너희들.

 

 

 

 

디그다도 있어?!!!!!!!!!

ㅋㅋㅋㅋㅋㅋㅋ

디그다 디그다 닥트닥트닥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트리오라며

5명으로 늘었어...

 

 

 

 

 

 

ㅋㅋㅋㅋㅋㅋㅋ기념사진 찍는 사람 표정이 밝지가 않아

ㅋㅋㅋㅋㅋㅋㅋㅋ

 

 

 

 

 

 

 

??????!!!!!!!!!!!!!

뭔가... 완벽한 데칼코마니 같은~ 팬을 만난듯하다...

 

 

ㄷㄷㄷ

 

?????????????!!!!!!!!!!!!!!!!!!!!!!!!!!!!!

잉어킹까지 등장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 왜 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여자 닥트리오까지 등장했어!!!!!!!!!!!!!!!!!!!!

 

 

 

 

 

??????????!!!!!!!!!!!!!!!

갈수록 대담해지고 섹시해지는 포즈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가슴털 달린 닥트리오까지 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길거리까지 장악!!!!!!!

근데 그 포즈는 뭔데..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랐는데

완전 초콜릿 복근 ㄷㄷㄷ!!

 

 

 

 

 

 

 

!!!!!!!!!!!!!!!!!!!!!!!!!!!!!!!!!!!!!!!!!!!

아까 그 잉어킹이다!!!!!!!!!!!!!!!!!!!!!!!

 

세상에........ 잉어킹 코스프레라니 ..................

 

 

충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ㅋㅋㅋㅋㅋㅋ 표정 왜 이렇게 적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영복 팬티랑 깔맞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

그와중에 완전 몸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이런 표정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동감 넘치는 잉어킹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는 완벽한... 잉어킹이었다...

 

으악........ 내 눈 ㅠㅠ

 

 

 

 

이런 사악한 포켓몬 코스프레들 ㅠㅠㅠㅠㅠㅠ

내 동심 내 놔 ㅠㅠㅠㅠㅠㅠ

 

 

 

 

????????!!!!!!!!!!!!!!!!!!!!!!!!!

너.. 너는... 너의 이름은... 포켓몬스터의.... 지... 지수?

 

제...제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그만해........

 

 

 

 

 

 

내 눈을 지키기 너무나도 험난한.....

포켓몬 코스프레의 세계....

 

 

 

#포켓몬 #포켓몬스터 #포켓몬 코스프레 #포켓몬스터 코스프레 #코스프레 #잉어킹 코스프레 #병맛 코스프레 #섹시 코스프레 #섹시 포켓몬 코스프레 #디그다 #닥트리오 #잉어킹 #디그다 코스프레 #닥트리오 코스프레 #섹시 닥트리오 #미친 코스프레 #섹시병맛 #섹시병맛 코스프레 #후방주의 #짤 #움짤 #웃긴짤 #웃긴짤 gif #카톡짤 #웃긴 움짤 #병맛짤 #짤 모음 #짤방 모음 #움짤 모음 #움직이는짤방 #연예인 움짤 #동물 움짤 #귀여운 움짤 #예쁜 움짤 #움짤 다운 #움짤 다운로드 #짤 #짤방 #웃긴움짤 #웃긴짤방 #짤림방지 #gif #jpg

 

 

당신이 찾는 바로 그 짤!

왼쪽 상단 검색 기능을 통해 검색해보세요!

 찾으시는 짤이 없다면?

방명록을 통해 문의 남겨주세요!

그 짤을 찾거나 만들어 드립니다!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