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이슈

아프리카tv 인기 먹방 BJ 엠브로! 먹방 클라스가.. ㄷㄷㄷ.jpg

아이디어샤워 2017. 6. 2. 22:48
반응형

아프리카tv 인기 먹방 BJ 엠브로!

먹방 클라스가.. ㄷㄷㄷ.jpg

 

 

 

 

아니.. 도대체 이렇게 많은걸 어떻게 다 먹는거야?????!!!!

진짜 이 분 먹방 클라스다 다르다...ㄷㄷㄷ

 

BHC치킨, 맛초킹, 뿌링클, 핫뿌링클, 간장골드닭,

피자헛, 리치골드치즈킹, 슈퍼슈프림, 롯데리아 버거에 디져트까지!!!

 

미...쳤다......... 이걸 다 먹어......

그 것도 맛있게..

 

 

 

 

 

 

 

진짜 충격과 공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혼자서 연어 한마리 10KG을 먹는 사람이 있다니...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정도 먹으면 아무리 치느님도 몇 달을 못먹을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단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공기밥 8공기에

BBG 자메이카치킨 5마리...........

세상에.......... 이게 한 끼에 먹는 양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단쓰...

 

 

 

 

 

 

 

 

 

다른 식단에 비해 소박해 보이지만

비밀면, 메밀소바ㅋㅋㅋㅋㅋㅋ 라면 20봉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도대체 위가... 얼마나 큰거야 이 사람은...

 

 

 

 

 

 

 

 

ㅋㅋㅋㅋㅋㅋㅋ밥이 안땡겨서 빵먹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저 빵들이.. 다 들어가다니................

아니 저 의자 밑이 변기가 아니고서야...

이게 가능한가 정말?

 

 

 

 

 

 

 

워메............ 이 분 공기밥 8공기는 기본인듯...

굽네 볼케이노치킨 2마리

지코바양념순살치킨 2마리

뭐 치킨 4마리는 이 분에게 소박한 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메뉴는 심플하긴 한데,

냄비는 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 큰 냄비......ㄷㄷㄷㄷㄷ

저기에 햇반 16개!!!!!!!!!!!!!!

ㅋㅋㅋㅋㅋㅋ

진짜 저거 다 먹는게 너무 신기...

 

 

 

 

 

소금막창, 얀념막창, 치즈사리, 구워먹는 닭갈비,

핫도그, 닭꼬치, 어묵꼬치, 짬뽕x3, 디저트, 초코아스끼

그리고 공기밥 8개!!!!!!!!!!!!!!!!!!!!

미쳤다...... 근데 맛있는 조합이다... @_@

 

 

 

 

 

 

롯데리아 햄버거 15개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거기에 치즈스틱 4개까지

와우...

 

 

 

 

 

 

이분에게 10가지 치킨 먹방쯤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대단..

 

 

 

 

 

 

 

누룽지탕, 쟁반짜장 2개, 라조기, 김치볶음밥,

고기덮밥, 탕짬면, 탕볶밥, 군만두, 물만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회사에서 단체로 먹을 때도

이렇게는 안시키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끼소바 10인분!!!!!!!!!!!!!!!

저것도 엄청난데......

핫도그샌드위치 10개까지!!!!!!!!!!!!!!!!!!!!!!!

미쳤어... 미쳤어........ㅋㅋㅋㅋㅋㅋ

 

 

 

 

 

자메이카치킨 2마리, 마약찜닭 1마리, 숯불바베큐바,

부대라면 4봉지, 공기밥 4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에 후식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엠브로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j7mdvAJCRKvGBmcusOr9Ag

 

 

 

와...........

진짜 먹방 아무나 하는게 아닌듯....

BJ 엠브로의 먹방은 진짜 클라스가 다르다....

 

리스펙트!!!!!!!!!!!!!!

개멋짐!!!

 

 

#아프리카tv #아프리카티비 #아프리카 먹방 #아프리카tv 먹방 #아프리카티비 먹방 #먹방 #먹방 BJ #먹방 BJ 엠브로 #엠브로 #BJ 엠브로 #먹방 엠브로 #엠브로 먹방 #BJ 엠브로 먹방 #먹방 클라스 #먹방양 #인기 먹방 #인기 먹방 BJ #아프리카tv 인기 #아프리카tv 인기 먹방 #아프리카tv 인기 먹방 BJ #아프리카tv 인기 먹방 BJ 엠브로 #짤 #움짤 #웃긴짤 #웃긴짤 gif #카톡짤 #웃긴 움짤 #병맛짤 #짤 모음 #짤방 모음 #움짤 모음 #움직이는짤방 #연예인 움짤 #동물 움짤 #귀여운 움짤 #예쁜 움짤 #움짤 다운 #움짤 다운로드 #짤 #짤방 #웃긴움짤 #웃긴짤방 #짤림방지 #gif #jpg

 

 

당신이 찾는 바로 그 짤!

왼쪽 상단 검색 기능을 통해 검색해보세요!

 찾으시는 짤이 없다면?

방명록을 통해 문의 남겨주세요!

그 짤을 찾거나 만들어 드립니다!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