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유머

(너무웃겨ㅋㅋㅋㅋㅋ) 술자리에서 명언 작렬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디어샤워 2017. 5. 27. 21:05
반응형

술자리에서 명언 작렬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웃겨ㅋㅋ 나 대학교 다닐때 흑역사ㅋㅋ

 

 

 

 

제목 : 나 대학교 나닐때 흑역사
작성자 : Nicole

 

 

이제 갓 대학교 1학년때
막 한참 술이란 문화를 접할때가 있었지


그런데 나는 시끄럽게 먹고 그런거 별로 안했거든


여튼 그러다가 고딩때 친구 3명이서 만나서
가게에서 대충 고기 구워먹다 소주 한병 주문했지

 

그런데 한 친구는 술은 안먹는다 하더라고
그래서 나랑 다른애만 같이 둘이서 먹었음

 

그렇게 두세잔 쯤 들어가니까
그 술 안먹는 친구가 그러더라

 

 

"야, 술 왜먹냐?"

 

 

그 때 내가 혈중알콜농도에 비례해서 감성이 풍부해져 있었는지

미쳤는지

 

술잔을 기울이면서 한마디했음

 

 


"그 답을 찾으려고 술을 마시는게 아닐까?"


...

씨1발

 


옆에 술 마시던 친구 + 옆테이블 아저씨가 동시에
푸왁하면서 술을 뿜었고

옆에서 파절이 리필해주시던 사장님이

 


아핡항ㅎㄱㅎ핡할ㄷㄱ아아아홍라하라라라하하하하하하 낄렵낄렵ㅈ
하시면서

웃다가 쓰러지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아 겁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이거 뒤에

사람들이 우리 테이블 다 쳐다봐서

내가 소주잔 들고

건배!

이 지1랄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손발오글거림의 끝판왕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친구 한 명씩은 다들 있잖아요?

안그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긴 이야기 #웃긴이야기 #술자리 명언 #술자리에서 명언 작렬 #ㅋㅋㅋㅋㅋㅋㅋ #흑역사 #대학교 시절 흑역사 #짤 #움짤 #웃긴짤 #웃긴짤 gif #카톡짤 #웃긴 움짤 #병맛짤 #짤 모음 #짤방 모음 #움짤 모음 #움직이는짤방 #연예인 움짤 #동물 움짤 #귀여운 움짤 #예쁜 움짤 #움짤 다운 #움짤 다운로드 #짤 #짤방 #웃긴움짤 #웃긴짤방 #짤림방지 #gif #jpg

 

 

당신이 찾는 바로 그 짤!

왼쪽 상단 검색 기능을 통해 검색해보세요!

 찾으시는 짤이 없다면?

방명록을 통해 문의 남겨주세요!

그 짤을 찾거나 만들어 드립니다!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