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이슈

(100% REAL) 중국 지하철 근황.jpg 그리고 70년대 서울 강남일대의 모습

아이디어샤워 2017. 5. 21. 12:21
반응형

(100% REAL) 중국 지하철 근황.jpg

그리고 70년대 서울 강남일대의 모습

 

 

 

 

중국 충칭(重庆)시에 있는 지하철 6호선의 모습.

지하철에서 내리는 순간 ㅋㅋㅋㅋ미지의 세계로 도착하는 느낌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에는 승객이 거의 없고,

주말에는 교외지역으로 놀러가는 사람들이 있어서

많이들 이용한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웹툰 하이브 실사 느낌ㅋㅋㅋㅋ

 

 

 

 

 

 

 

이 지하철 이용 승객의 모습이 보이네요!

 

 

 

 

 

 

 

 

한산한 모습의 충칭 지하철 모습.

 

 

 

 

 

 

 

 

뭐, 우리나라도 처음 지하철 들어올 때 이랬겠죠!

 

밑에 사진들은 1970년대 서울의 모습들!(특히 강남)

 

 

 

 

 

 

이건 70년대 노원역 완공당시의 모습입니다!!

위에 중국 지하철 모습과 비슷하죠?

 

노원 일대가 이렇게 논밭이었다니... ㄷㄷㄷㄷ 충격

 

 

 

 

 

 

1973년 서울에 도로 준공 당시의 사진입니다.

세상에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서울이 이렇게 촌이라니 ㄷㄷㄷㄷ

여기가 강남 테헤란로라니!!!!!!!!!!!!!!!!

 

 

저 시절로 돌아가서....... 땅 사놓고 싶다.....

(뭐... 이미 박정희가 땅 다 사놓고.. 사업계발 했기에 살 수 없었겠지만....)

 

 

 

 

 

 

와 이게 강남이라니!!

아파트 앞에 소 데리고 농사 짖는 모습도 있군요!

이게 불과 40년 전의 모습이라니 놀랍습니다!!

 

 

 

 

 

 

70년대 모든게 일어났구만.......

세상에....... 여기도 허허벌판이구나....

 

 

타..타임머신이 필요해............ㅜㅠㅠㅠㅠㅠ

 

 

 

 

 70년대 그 시절의 모델하우스라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초심플ㅋㅋㅋㅋㅋㅋㅋ 공동묘지인듯

 

 

 

 

결론.. 타임머신이 절실하다 ㅠㅠㅠㅠㅠㅠ

 

 

#중국 지하철 근황 #중국 지하철 #충칭(重庆) #중국 충칭 #충칭 지하철 #重庆 #重庆 지하철 #1970년대 강남 #70년대 강남 #강남 옛모습 #70년대 강남 사진 #강남 옛사진 #테헤란로 70년대 #70년대 테헤란로 #70년대 강남 땅값 #70년대 강남일대의 모습 #짤 #움짤 #웃긴짤 #웃긴짤 gif #카톡짤 #웃긴 움짤 #병맛짤 #짤 모음 #짤방 모음 #움짤 모음 #움직이는짤방 #연예인 움짤 #동물 움짤 #귀여운 움짤 #예쁜 움짤 #움짤 다운 #움짤 다운로드 #짤 #짤방 #웃긴움짤 #웃긴짤방 #짤림방지 #gif #jpg

 

 

당신이 찾는 바로 그 짤!

왼쪽 상단 검색 기능을 통해 검색해보세요!

 찾으시는 짤이 없다면?

방명록을 통해 문의 남겨주세요!

그 짤을 찾거나 만들어 드립니다!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