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유머

무한도전 레전드 진실게임 진실의 종! (동영상 有)

아이디어샤워 2017. 5. 16. 00:00
반응형

무한도전 레전드 진실게임 진실의 종!

(동영상 有)

 

 

 

 

 

 

 

 

지금 이 자리에서 진실을 말할 경우

양세형 씨는 상금 300만 원을 획득합니다!!!

 

 

 

 

 

 

 

예(기부)를 선택하면 구경조차 못할 상금..

아니요(독식)을 선택하면 국민 밉상..

 

 

양세형의 선택은 '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짓을 고한 양세형의 최후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문을 알 수 없는 하하

 

 

 

 

 

 

 

 

 

하하 역시 '예(기부)' 선택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와중에

세상 행복한 표정의 양세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이 상금이 필요한 이웃에게

기쁜 마음으로 기부할 것이다!

 

유재석의 선택은 '예(기부)'!!

 

과연 기부를 선택한 유재석의 진실은??????

 

 

 

 

 

 

 

 

 

오오오!!!

 

역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소리도 너무 맑아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과연 정준하의 결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 폭포에 10년을 쓸려간 듯한 처참한 결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부 안 해

 

무한도전 맴버 중 유일하게 '아니요'라고 답한 박명수

 

과연 진실의 종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박명수는 레알 멋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재밌는건 영상으로 한 번 더 봐줘야 꿀잼ㅋㅋ

 

 

 

 

 

▲무한도전 레전드 진실게임 진실의 종 다시보기 유재석 편

 

 

 

 

 

 

 

 

▲무한도전 레전드 진실게임 진실의 종 다시보기 박명수 편

 

 

 

 

 

 

 

 

 

 

역시 아름다운 유느님의 참모습!

 

 

 

#무한도전 레전드 진실게임 진실의 종 #무한도전 레전드 진실게임 진실의 종 다시보기 #무한도전 다시보기 #무한도전 레전드 다시보기 #무한도전 레전드 #진실게임 #무한도전 진실의 종 #무한도전 유재석 진실의 종 #무한도전 박명수 진실의 종 #무한도전 유재석 기부 #무한도전 박명수 기부 #무한도전 진실게임 기부 #무한도전 진실게임 재방송 #무한도전 527회 #무도 #무도 진실게임 #무한도전 기부 레전드 #유느님 #유느님의 참모습 #짤 #움짤 #웃긴짤 #웃긴짤 gif #카톡짤 #웃긴 움짤 #병맛짤 #짤 모음 #짤방 모음 #움짤 모음 #움직이는짤방 #연예인 움짤 #동물 움짤 #귀여운 움짤 #예쁜 움짤 #움짤 다운 #움짤 다운로드 #짤 #짤방 #웃긴움짤 #웃긴짤방 #짤림방지 #gif #jpg

 

 

당신이 찾는 바로 그 짤!

왼쪽 상단 검색 기능을 통해 검색해보세요!

 찾으시는 짤이 없다면?

방명록을 통해 문의 남겨주세요!

그 짤을 찾거나 만들어 드립니다!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