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정보

2016 미국 홈쇼핑 매출 1위 상품의 위엄.gif

아이디어샤워 2017. 5. 10. 23:50
반응형

2016 미국 홈쇼핑 매출 1위 상품의 위엄.gif

 

 

 

 

 

와............진짜 쓸데 없을 것 같지만 사고 싶다!!!!!!

이건 사야해!!!!!!!!!!!!!!!!!!!!!

 

이 홈쇼핑 라이브로 봤으면 무조건 샀을듯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천조국의 스케일은 남다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우! 너무 멋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최고다!

이름이 뭐라고 했지?

 

DUCT TAPE

 

이건 사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글링 조금만 하면

duct tape의 후기가 엄청 나옴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병원가서 깁스할 필요가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나다!!!

 

 

 

 

 

 

 

 

세상에!!!!!!!!!!!!!! 타이어 펑크 따위

DUCT TAPE으로!!!!!!!

 

 

해 to the 결!!!

 

넘나 멋지다!

 

 

 

호우!!!!!!!!!!!!!!!!!!!

 

 

#2016 미국 홈쇼핑 매출 1위 상품의 위엄 #2016년 미국 홈쇼핑 매출 1위 #홈쇼핑 매출 1위 #홈쇼핑 매출 1위 상품 #미국 테이프 #DUCT TAPE #덕트테이프 #덕트테잎 #천조국 스케일 #천조국 홈쇼핑 #홈쇼핑 매출 1위 상품 DUCT TAPE #짤 #움짤 #웃긴짤 #웃긴짤 gif #카톡짤 #웃긴 움짤 #병맛짤 #짤 모음 #짤방 모음 #움짤 모음 #움직이는짤방 #연예인 움짤 #동물 움짤 #귀여운 움짤 #예쁜 움짤 #움짤 다운 #움짤 다운로드 #짤 #짤방 #웃긴움짤 #웃긴짤방 #짤림방지 #gif #jpg

 

 

당신이 찾는 바로 그 짤!

왼쪽 상단 검색 기능을 통해 검색해보세요!

 찾으시는 짤이 없다면?

방명록을 통해 문의 남겨주세요!

그 짤을 찾거나 만들어 드립니다!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