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이슈

오늘 문재인 원주 유세는 핑계ㅋㅋㅋ 춤신춤왕 의원들ㅋㅋㅋ

아이디어샤워 2017. 4. 20. 22:59
반응형

오늘 문재인 원주 유세는 핑계ㅋㅋㅋ

춤신춤왕 의원들ㅋㅋㅋ

 

 

 

 

난 오늘 춤추고 싶다
지금도 추고 있지만
더욱더 춤추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세는 핑계

스테이지가 필요했을뿐ㅋㅋㅋㅋㅋ

 

 

춤신춤왕! 더불어민주당 진선미의원

 

 

 

 

 

 

 

여기도 스테이지 장악력이 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불어민주당 이재정 의원 ㅋㅋ

 

 

 

 

 

 

클럽은 아니지만

춤신춤왕 인증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정도면 댄스 경연대회 수준

 

ㅋㅋㅋㅋ뭔가 엄청 흥겹다

 

 

 

#대선 #대통령 #대통령 후보 #대선후보 #더불어민주당 #더불어민주당 의원 #문재인 #문재인 유세 #문재인 원주 #원주 문재인 #문재인 원주 유세 #문재인 원주 유세 댄스 #더불어민주당 의원 댄스 #더불어민주당 의원 춤 #더불어민주당 유세 #문재인 유세 #문재인 유세 댄스 #춤신춤왕 #유세 댄스 #유세 춤 #진선미 #진선미의원 #더불어민주당 진선미 #진선미 댄스 #진선미 의원 댄스 #진선미 춤 #이재정 #더불어민주당 이재정 #더불어민주당 이재정 의원 #이재정 의원 클럽 #이재정 클럽 #이재정 춤 #이재정 댄스 #문재인 유세 댄스 #문재인 유세 춤 #짤 #움짤 #웃긴짤 #웃긴짤 gif #카톡짤 #웃긴 움짤 #병맛짤 #짤 모음 #짤방 모음 #움짤 모음 #움직이는짤방 #연예인 움짤 #동물 움짤 #귀여운 움짤 #예쁜 움짤 #움짤 다운 #움짤 다운로드 #짤 #짤방 #웃긴움짤 #웃긴짤방 #짤림방지 #gif #jpg

 

 

당신이 찾는 바로 그 짤!

왼쪽 상단 검색 기능을 통해 검색해보세요!

 찾으시는 짤이 없다면?

방명록을 통해 문의 남겨주세요!

그 짤을 찾거나 만들어 드립니다!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