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이슈

국내 인기 유튜버들의 광고 수익!!! 수억원대 광고료 받는 스타 유튜버가 무려 1800명!

아이디어샤워 2017. 2. 5. 01:01
반응형

국내 인기 유튜버들의 광고 수익!!!

수억원대 광고료 받는 스타 유튜버가 무려 1800명!

 

 

 

1인 방송이 이미 대세라는건 다들 알고 있고

최근 들어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이 많아 지는 건 알고 있었지만!!!!

 

와........ 인기 유튜버들의 수익이

진짜 억소리나네요 ㄷㄷㄷㄷ

 

 

1위는 단연!! 캐리앤토이즈네요!

세상에... 유튜브 광고 수익이... 8억....!!!!!!!!!!!!!!

 

 

 

 

정말.. 개깜놀할 수준이네요 ㄷㄷㄷ

 

심지어 3위에 대도서관은 오랫동안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다가

유튜브로 활동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수익이... 대단하네요 ㄷㄷㄷ

 

 

재밌는 실험 많이 하는 허팝도 수익이 엄청나네요!!!

 

 

 

 

 

 

 

와.. 먹방으로 3억 가까이의 광고 수익을 얻고 있다니 ㄷㄷㄷㄷ

밴쯔 짱이네요 ㄷㄷㄷㄷㄷㄷㄷㄷ

 

 

 

 

자료 출처 : 한국전파진흥협회 '국내외 산업 동향 MCN 및 기업 실태 조사 보고서'

 

 

 

 

수억원대의 유튜브 광고료를 받는

유튜브 스타가 무려 1,800명이나 된다고 하네요 ㄷㄷㄷ

 

 

 

 

 

진짜 놀랍고 대단하네요 ㄷㄷㄷ

유튜브 크리에이터분들 킹왕짱인듯!

 

 

#유튜브 #유튜버 #유튜버 광고수익 #유튜버 광고 수익 #인기 유튜버 광고 수익 #수억원 #억대 #캐리앤토이즈 광고 수익 #밴쯔 광고수익 #대도서관 광고수익 #캐리앤토이즈 #밴쯔 #대도서관 #허팝 #허팝 광고수익 #Youtube #Youtube 광고수익 #구글애드센스 #구글 유튜브 #짤 #움짤 #웃긴짤 #웃긴짤 gif #카톡짤 #웃긴 움짤 #병맛짤 #짤 모음 #짤방 모음 #움짤 모음 #움직이는짤방 #연예인 움짤 #동물 움짤 #귀여운 움짤 #예쁜 움짤 #움짤 다운 #움짤 다운로드 #짤 #짤방 #웃긴움짤 #웃긴짤방 #짤림방지 #gif #jpg

 

 

당신이 찾는 바로 그 짤!

왼쪽 상단 검색 기능을 통해 검색해보세요!

 찾으시는 짤이 없다면?

방명록을 통해 문의 남겨주세요!

그 짤을 찾거나 만들어 드립니다!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