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유머

(소름주의) 냉장고를 부탁해 이연복 쉐프의 비밀!!!

아이디어샤워 2017. 2. 3. 01:19
반응형

(소름주의)

냉장고를 부탁해 이연복 쉐프의 비밀!!!

 

 

 

 

 

 

.

.

.

.

.

 

.

 

 

 

 

 

 

 

 

 

어쩐지!!!!!!!!! 어디서 많이 본 느낌이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똑같아

 

 

 

 

 

 

 

참고로 이 캐릭터는

타임(Time)이 선정한 2016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캐릭터!

 

 

뭔가 병맛이지만ㅋㅋㅋㅋ 전세계가 사랑하는 짤

 

 

 

이 캐릭터의 이름은 PePe the Frog(개구리 페페)
미국의 작가 'MattFurie(맷 퍼리)'의 만화 Boy's club에 나오는 캐릭터이고,

이 특유의 슬픈 표정은 2009년을 기점으로
미국 내 사이트에서 가장 많이 쓰는 짤이 됐고,
2015년을 전후로 전세계적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는 것.

 

 

궁금하신 분들은 관련 포스팅 참고

 

2017/01/07 - [짤] - 슬픈 개구리 짤 모음 50개! sad frog PePe feels sad man

 

 

 

 

#이연복 쉐프 #이연복 #냉장고를 부탁해 #냉부 #냉부 이연복 쉐프 #이연복 쉐프 페페 #이연복 개구리 #이연복 쉐프 개구리 짤 #개구리짤 #페페 #페페짤 #개구리 페페 #슬픈개구리 #PePe #이연복 Pepe #이연복 쉐프 닮은꼴 #이연복 닮은꼴 #닮음꼴 #이연복 개구리 닮음 #이연복 쉐프의 비밀 #냉장고를 부탁해 이연복 쉐프의 비밀 #소름주의 #ㅋㅋㅋ #짤 #움짤 #웃긴짤 #웃긴짤 gif #카톡짤 #웃긴 움짤 #병맛짤 #짤 모음 #짤방 모음 #움짤 모음 #움직이는짤방 #연예인 움짤 #동물 움짤 #귀여운 움짤 #예쁜 움짤 #움짤 다운 #움짤 다운로드 #짤 #짤방 #웃긴움짤 #웃긴짤방 #짤림방지 #gif #jpg

 

 

당신이 찾는 바로 그 짤!

왼쪽 상단 검색 기능을 통해 검색해보세요!

 찾으시는 짤이 없다면?

방명록을 통해 문의 남겨주세요!

그 짤을 찾거나 만들어 드립니다!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