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광고

다급해진 오빠. 그리고 여동생

아이디어샤워 2016. 3. 8. 00:16
반응형

 #다급해진 오빠 그리고 여동생 #야동 #USB #광고 #네이티브 광고 #레전드 #마케터 대박 #소름 #대단하다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 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다급해진 오빠. 그리고 여동생..

:) 

 

 

 

 

 

딩고프렌즈 USB 광고라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 정도 광고라면

마케터 상줘야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티브 광고의 진수를 본 것 같음

와..짝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