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유머

안녕하세요ㅋㅋㅋ 얼굴 천재 정우성입니다

아이디어샤워 2017. 1. 24. 12:49
반응형

안녕하세요ㅋㅋㅋ 얼굴 천재 정우성입니다

 

 

 

여심저격 조인성&정우성과의 만남

정우성이 생각하는 조인성의 외모?

 

누가 더 잘 생겼다고 생각해요?

정우성 : 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박불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국가대표 정우성씨 ㅋㅋㅋㅋㅋㅋ

잘생긴 얼굴 과소비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존잘러들..

 

 

 

 

 

잘생겨서 지겹지 않냐는 리포터의 질문에

정우성의 대답 ㅋㅋㅋㅋ

 

 

 

 

짜릿해!

 

 

 

 

늘 새로워!

 

 

 

잘생긴 게 최고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우성 #조인성 #얼굴 천재 정우성 #얼굴천재 #얼굴 천재 #얼굴 과소비 #얼굴과소비 #반박불가 #존잘 #존잘러 #정우성 존잘 #조인성 존잘 #정우성 잘생긴 게 최고야 짤 #정우성 짜릿해 #정우성 늘 새로워 #짤 #움짤 #웃긴짤 #웃긴짤 gif #카톡짤 #웃긴 움짤 #병맛짤 #짤 모음 #짤방 모음 #움짤 모음 #움직이는짤방 #연예인 움짤 #동물 움짤 #귀여운 움짤 #예쁜 움짤 #움짤 다운 #움짤 다운로드 #짤 #짤방 #웃긴움짤 #웃긴짤방 #짤림방지 #gif #jpg

 

 

당신이 찾는 바로 그 짤!

왼쪽 상단 검색 기능을 통해 검색해보세요!

 찾으시는 짤이 없다면?

방명록을 통해 문의 남겨주세요!

그 짤을 찾거나 만들어 드립니다!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