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재개그주의) 말장난 짤 모음

아이디어샤워 2017. 1. 11. 11:31
반응형

(아재개그주의) 말장난 짤 모음

 

 

 

 

 

 

거참 말이 많네

 

일단 말장난 짤 모음을 보시죠 ㅋㅋㅋㅋ

 

 

 

 

 

귓속말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귀에 캔디

 

 

 

 

 

내 말이 말같지 않아????!!!!!

 

 

 

 

너 갑자기 왜 반말해?

초면에 왜 반말이야?

 

어디서 반말이야~~!!!?!

 

 

 

 

 

그러지말고...

 

내 말좀 들어봐

 

 

 

 

 

저기요..

 

드릴 말이 있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이~ 말 나온 김에

 

 

 

 

 

 

 

야. 짜증나니까 말 걸지마

 

 

 

 

 

말꼬리 잡지말고

내 말좀 들어봐!

 

 

 

 

 

 

말도 가려가면서 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휴......... 말을 말자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말을 어떻게 거내야 할지...

 

 

 

 

 

말이 졸라 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험한말..

 

말이 험하시네요..

 

 

 

 

 

 

 

설마가 사람잡는 사진.jpg

 

 

 

 

 

 

개같은 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직한 제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합성인진 몰라도 완전 귀엽네

 

 

 

 

보너스!

 

 

 

말충격.gif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장난 짤 모음 #말장난 #말장난 짤 #아재개그주의 #아재개그 #아재개그 짤 #아재 말장난 짤 #말충격 #거참 말이 많네 #귓속말 짤 #내 말 들어 짤 #짤 #움짤 #웃긴짤 #웃긴짤 gif #카톡짤 #웃긴 움짤 #병맛짤 #짤 모음 #짤방 모음 #움짤 모음 #움직이는짤방 #연예인 움짤 #동물 움짤 #귀여운 움짤 #예쁜 움짤 #움짤 다운 #움짤 다운로드 #짤 #짤방 #웃긴움짤 #웃긴짤방 #짤림방지 #gif #jpg

 

 

당신이 찾는 바로 그 짤!

왼쪽 상단 검색 기능을 통해 검색해보세요!

 찾으시는 짤이 없다면?

방명록을 통해 문의 남겨주세요!

그 짤을 찾거나 만들어 드립니다!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