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우! 호날두 호우! 세레모니의 기원과 약쟁이들의 패러디 모음ㅋㅋㅋ

아이디어샤워 2017. 1. 9. 01:30
반응형

호날두 호우! 세레모니의 기원과

약쟁이들의 패러디 모음ㅋㅋㅋ

 

 

 

 

크게 점프하고 공중에서 반 바퀴 정도를 돌고

착지 후, 양팔을 쭉 뻗으며

큰 소리로 호우!!!!!!!! 라고 외치는 세레모니!

 

호날두의 공식 트레이드 마크!

 

그 특유의 표정과 몸짓, 소리 때문에 사람들은

'호우 세레모니'라고 이름 붙여 부르고 있다.

 

 

이 호날두의 호우 세레모니는 어떻게 시작되었을까?

호우 세레모니의 기원과

약쟁이들의 패러디를 살펴 봅시다! 

 

 

 

 

이 때부터 였습니다!

호날두 그가 3번째 발롱도르를 받은 후

호우!라는 말을 하게 되면서

그의 세레머니는 호우라는 통칭을 갖게되었다.

 

 

 

 

호우! 이전의 호날두의 세레모니는

흠좀무..

 

그냥 무릎 슬라이딩을 하면서 세레머니를 하는게 전부였는데

팀의 호흥도 없었고 자기 자신도 세레머니하면서 눈치를 볼 정도로 밋밋함 그 자체..

 

 

 

2013 ~ 2014년 무렵

첼시와의 경기에서 골을 넣은 후부터

그의 호우 인생은 시작되었다.

 

물론 맨 처음 호우! 세레모니는 어색함 그 자체였다.

지금의 호우 같이 반바퀴를 돌지 않았고

지금의 모습과 비교했을 때 어색하기 짝이 없는 모습이였다.

 

 

 

 

그렇게 반복을 통해 호우 세레모니는 계속해서 발전했다.

 

 

 

 

그의 동료인 마르셀루와 함께 쌍으로 호우! 세레모니도 하기도 했다.

 

 

 

 

 

호날두의 호우 세레모니는 지금도 계속 발전하고 있으며

 

 

 

 

그가 축구를 계속하는한

우리는 계속해서 호날두의 호우 세레모니를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약쟁이들도 호우 세레모니 합성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부터는 호날두 호우 세레모니 패러디!

 

(웃김주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맘에 들어

초싸이언 호날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기서 왜...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적절하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약쟁이들

 

칭찬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째

 

 

 

 

링 접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날두 길막 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개웃겨

 

 

 

 

#호우 세레모니 #호날두 #우리형 #호날두 호우 세레모니 #호날두 호우! #호우! #호우? #호우! 세레모니 #호날두 짤 #호날두 패러디 #호날두 호우 어원 #호날두 호우 기원 #약쟁이 #패러디 #세레모니 기원 #호날두 웃긴짤 #호날두 축구 #축구 #웃김주의 #호날두 고양이 #호날두 합성 #합성 #칭찬해 #호날두 번지드롭 #호날두 자전거 #호날두 보드 #호날두 레스링 #호날두 초사이언 #호날두 초싸이언 #짤 #움짤 #웃긴짤 #웃긴짤 gif #카톡짤 #웃긴 움짤 #병맛짤 #짤 모음 #짤방 모음 #움짤 모음 #움직이는짤방 #연예인 움짤 #동물 움짤 #귀여운 움짤 #예쁜 움짤 #움짤 다운 #움짤 다운로드 #짤 #짤방 #웃긴움짤 #웃긴짤방 #짤림방지 #gif #jpg

 

 

당신이 찾는 바로 그 짤!

왼쪽 상단 검색 기능을 통해 검색해보세요!

 찾으시는 짤이 없다면?

방명록을 통해 문의 남겨주세요!

그 짤을 찾거나 만들어 드립니다!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