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광고

수지가 쥬얼리 화보를 찍었다

아이디어샤워 2016. 3. 7. 23:00
반응형

#수지가 쥬얼리 화보를 찍었다 #쥬얼리는 어디에? #수지 #수지 인스타그램 #skuukzky #역시 수지 #와..다시 봐도 수지 #수지 예쁘다 #미쓰에이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 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수지가 쥬얼리 화보를 찍었다

:) 

 

 

 

 

 

 

 

↑ 지금 당신 표정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쥬얼리가 어디 있다구요?

쥬얼리 = 수지 ㅇㅇ?

 

더 많은 사진은 수지 인스타그램으로 고고

수지 인스타그램 skuukzk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