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철 레전드 짤ㅋㅋㅋ 이영자 따라하기

아이디어샤워 2017. 1. 5. 23:08
반응형

김영철 레전드 짤ㅋㅋㅋ

이영자 따라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보게되는 마성의 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레전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영자 진짜 분노폭발 ㅋㅋㅋㅋ펀치에ㅋㅋㅋㅋ니킥ㅋㅋㅋㅋㅋ

 

 

 

이건 김영철이 따라하는 원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굉장히 진지했던 기자회견 상황인데.........

 

 

이걸 ㅋㅋㅋㅋㅋㅋㅋ웃음으로 승화하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ㅋㅋㅋㅋ쩐다

 

 

 

 

#김영철 레전드 짤 #김영철 #이영자 #이영자 따라하기 #미친 #ㅋㅋㅋ #웃음 #기자회견 #이영자 다이어트 #분노폭발 #웃겨 #펀치 #니킥 #짤 #움짤 #웃긴짤 #웃긴짤 gif #카톡짤 #웃긴 움짤 #병맛짤 #짤 모음 #짤방 모음 #움짤 모음 #움직이는짤방 #연예인 움짤 #동물 움짤 #귀여운 움짤 #예쁜 움짤 #움짤 다운 #움짤 다운로드 #짤 #짤방 #웃긴움짤 #웃긴짤방 #짤림방지 #gif #jpg 

 

 

당신이 찾는 바로 그 짤!

왼쪽 상단 검색 기능을 통해 검색해보세요!

 찾으시는 짤이 없다면?

방명록을 통해 문의 남겨주세요!

그 짤을 찾거나 만들어 드립니다!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진 찍는다! 김치~  (0) 2017.01.05
(핵귀여워!!!!) 아빠 관련 짤? 모음  (0) 2016.08.11
(심쿵주의) 귀여운 동물 짤 모음ㅋㅋㅋㅋ  (0) 2016.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