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유머

배달의민족 역대급 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디어샤워 2016. 12. 5. 22:25
반응형

#배달의민족 역대급 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달의민족 리뷰 #웃긴 리뷰 #ㅋㅋㅋㅋ #개웃김 #웃김주의 #칫솔ㅋㅋㅋㅋㅋㅋ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 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배달의민족 역대급 후기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 왜케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헝헝 ㅠㅠ

눈물나는 상황이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리뷰도 남기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ㅋㅋㅋㅋ 이 분들 덕분에 오늘 하루 마무리를 즐겁게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