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유머

로마에 가면 로마법을 따르라 When in Rome, do as the Romans do

아이디어샤워 2016. 7. 10. 12:41
반응형

#로마에 가면 로마법을 따르라 #When in Rome, do as the Romans do #오리 #학 #홍학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 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

 

 

로마에 가면 로마법을 따르라

 

When in Rome,

 

do as the Romans do

:) 


 

 

 

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

 

 

오잉?

여긴 다 이렇게 하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마에 가면 로마법을 따르라

When in Rome, do as the Romans do

반응형